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유튜브

유튜브 무료음원 듣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by 필립온 2018. 6. 28.
반응형

유튜브 무료음원 듣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블로그에 재미를 떠나서 유튜브 세계에 재미를 알게된 저입니다. 사진보다는 역시 영상이 더 재미있더라구요. 그리고 글이란건 집중해서 읽어내려가야한다면 영상이라는건 그냥 보고만 있음 되는 매체라서 블로그 < 유튜브 동영상이 더욱더 재미나고 사람들이 많이보는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어보는 사람들이라면은 알겁니다. BGM의 중요성 그리고 유튜브 저작권의 어려움을 확실히 알 겁니다. 때문에 이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무료음원 듣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무료음원은 유튜브 채널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상세하게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 가면 대시보드, 동영상관리자 맨 아래 '만들기'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곳을 들어가야지 음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음원을 확인하시기 전에 유튜브 Veredongce를 검색하셔서 좋아요/구독을 누르시는 잊지마세요! 제가 정말 재미나고 알찬 동영상 많이 올릴테니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들기에서 '오디오 라이브러리'에 들어가시면은 무료 음악들이 쫙 나옵니다. 음악 옆에는 세부적인 내용이 나오는데 '시간, 원작자, 음악의 테마'인데 트랙이란 아래 보시면은 재생 버튼 보이시나요? 재생버튼을 눌르면은 먼저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음악을 들을 수도 있고 맨 우측 보시면은 화살표가 아래로 내려간거 보이시죠? 아래로 내려간 화살은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는 버튼입니다.

 

 

전 지금 초보 유튜버이기 때문에 유튜브 무료음원을 사용하고 있지만 전업 유튜버들은 이 무료음원말고 또 다른 재미난 BGM을 사용해서 영상미를 더욱더 실감나게 만들어주더라구요! ㅋㅋ저도 동영상을 만들면서 하나하나 재미난 BGM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유튜브 무료음원을 넘어서 더 재미난 영상미를 위해! 제 나중에 목표는 피아노를 배워서 직접 음원도 만들어보는게 꿈인데 그게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ㅋㅋ그래도 전 60살 넘어서도 유튜브를 할 계획이니깐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