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유튜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K Vidoe에서 고화질로 받자!

by 필립온 2018. 7. 2.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4K Vidoe에서 고화질로 받자!

안녕하세요 유튜버 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관리하는 분들이라면은 영상의 천국인 유튜브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Url 공유로는 뭔가 1% 모자른 상황이 올 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를 받는것이 더 좋을때가 있습니다. (단, 함부로 영상을 퍼서 나르면 안되겠죠? 그래서 전 꼭 커멘트에 영상 출처자를 밝힙니다)

 

그렇다면 동영상을 어떻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을까란 질문에 대한 해결방법은 '4K Video'라는 프로그램을 이야기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래 사진으로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https://www.4kdownload.com/

 

 

우선 사이트를 들어가면은 우측 상단에 'Get 4K Vidoe Downloader'라고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시면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우선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기전에 프로그램 부터 빠르게 다운로드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를 받고 프로그램을 설치했다면은 여러분들이 다운받길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을 가셔야 합니다. 왜냐면 그 동영상 Url 이 필요하거든요 그럼 아래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저는 요새 유튜브를 운영하는데 그 중에 가장 하고싶은 컨텐츠가 바로 ASMR입니다. 사실 이 컨텐츠가 레드오션이긴하지만 초보 유튜버로써는 우선 하고싶은거 있음 되는대로 영상을 많이 올리는게 좋다고 생각해서! ㅋㅋ그리고 ASMR 먹방 유튜버 중에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가 있다면 바로 똥개떵이라는 유튜버입니다. 굉장히 먹방으로 유명한 분이시죠?!

 

 

유튜브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은 저의 채널도 오셔서 꼭 좋아요 구독 한번씩만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부탁드리겠습니다. 저에게는 지금 구독자가 절실이 필요한 사람이니 여러분들 사랑합니다! ㅋㅋ 많은 이벤트 할게요 구독은 꼭 부탁드려요 크크!! 자!! 그럼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주제로 다시 들어와서 자기가 다운로드를 원하는 영상으로 가서 검색창에 있는 URL을 복사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복사를 하셨다면은 링크 복사를 누를 필요 없이 노트북 있는 쪽 있죠? 노트북 영역을 그냥 왼쪽 마우스로 클릭하시면은 복사된 링크가 자동적으로 인식을 합니다. 그렇게 인식하면은 다운로드 클릭이라는 새로운 창이 활성화되면은 '분석중'이라는 창과 함께 영상을 읽어옵니다! ㅋㅋ

 

 

저 또한 똥개떵님의 블랙 타이거 새우 먹방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URL을 복사해서 이렇게 클릭을 했더니 분석중으로 뜨면서 동영상을 읽어 왔습니다.

 

 

하단에 보면은 '모든 YOUTUBE 동영상이나 재생목록 또는 채널 링크를 복사하고 링크 붙여넣기를 누르십시오. 자막과 주석으로 동영상을 손에 넣으세요.라는 안내멘트가 있는데 그냥 읽어봤습니다!

 

 

분석이 완료가 됐다면 이런 창이 뜹니다.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릴건 동영상을 활용하고 싶다면은 중간 크기보다는 최대한 높은 용량으로 다운로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래서 저는 고화질 '1080p'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전 C드라이브 용량이 없어서 하단에 보면은 '둘러보기'라는 곳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을 공간을 별도 지정을 했습니다. 드랍박스쪽으로 말이죠! 그러고나서 다운로드를 누르면은 여러분들이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위에 처럼 동영상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다운로드가 완성되면은 우측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우측 마우스를 클릭하면은 위에 사진처럼 '재생/폴더에서보기/Itune에서 추가하기 등등' 여러 선택사항이 나오는데 저희에게 필요한것은 바로 '폴더에서 보기'를 한 후 동영상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2번째 폴더에서 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렇게 되면 제가 지정한 폴더에 이렇게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완료된 파일이 나타납니다. 저는 위에서 이야기했던 것과 같이 페이스북 ASMR 홈페이지에 공유하기 위함이니깐 관리 페이지에 들어가서 동영상을 업로드 할거예요! ㅋㅋ페이스북에 'ASMR 귀로 듣는세상' 이라는 페이지 다들 팔로우 부탁드려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완료해서 ASMR 먹방 동영상을 제가 관리하는 페이지에 업로드를 했습니다. 진찌 신기한건 페이지를 만든지 얼마 안되게 페이지를 좋아요 누른 분들이 있었는데 대부분 한국사람들 보다는 외국사람들이 자주 눌러주더라구요! ㅋㅋ아마 ASMR이란건 언어가 필요한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전세계 사람들을 타겟으로 많이 늘릴 수 있겠드라구요!

 

최종적으로 제가 ASMR 페이지를 만들고 공유하는 이유는 유튜브에서 제가 ASMR 동영상을 만들 때 더큰 파급력을 갖기 위함인데 꼭 제가 계획했던 대로 좋은 성과를 이루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베르동체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