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보치 사용법 숙지하고 혓바늘 멸균하자!

by 필립온 2018. 1. 25.
반응형

알보치 사용법 숙지하고 혓바늘 멸균!

사람마다 몸의 면연력이 저하되면은

나타나는 증상들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입쪽에 면연력 저하에 대한 결과가 발생되는데

입술에 물집이 생기거나 입 속에 혓바늘이

생기죠! 그래서 회사안에서 항상 챙기는데

알보치 입니다. 사람들은 알보치를 죽음의 약

이라고 부르는데 그만큼 효과가 좋은 만큼

많이 아프다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저처럼

빈번하게 바르는 사람은 감각이 무뎌졌는데

그렇게 아프지는 않더라구요! 그럼 우선

알보치에 대한 설명과 동시에 알보치 사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제조사 : Takeda Gmbh, Germany

판매자 : 한국다케다 제약이라고 합니다.

알보치 제조사가 독일이였다는걸 이번에

처음알게된 사실이네요! 오호~!

주성분 : 폴리크렌줄렌액이라는건데

이 성분이 아마도 혓바늘을 없애는 것같습니다.

제품 하단에 보면은 안내문구가 나와있는데

'콕! 찍어바르세요'라는 문구가 나와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ㅋㅋ바로바로

알보치 사용법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알보치 사용법 '면봉이 필요합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은 딱 면봉크기가

들어갈 크기인거 보이시죠? 저기에다가

면봉을 쏙 넣으면은 면봉 대가리에

알보치 내용물이 묻혀져 나옵니다. 그걸

혓바늘에 꾹 찍어 바르시면 됩니다. 근데

저는 한번 찍어바르지 않고 두번 찍어발라요

 

 

이때 주의하실 점이 있다면 한번 찍어

바른쪽은 또 알보치 구멍에 넣지말고

면봉 반대쪽 깨끗한쪽으로해서 발르세요!

왜냐면 쓴데는 아마도 혓바늘 균과

맞닿기 때문에 사용한걸 또 알보치 병에

넣으면 아마도 세균이 그 안으로

들어갈테니까요! 알보치 사용법 제대로

알고 혓바늘 멸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