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소니 액션캠 리모트 컨트롤러 반드시 있어야합니다.

by 필립온 2018. 2. 21.
반응형

소니 액션캠 리모트 컨트롤러 반드시!!

안녕하세요 액션캠을 구매하시길 원하신다면

대부분 소니 액션캠도 확인을 해보셨을거예요!

저는 여행을 많이 다니고싶고 Avtice한 영상을

담아내서 유튜브에 촬영을 하고 싶어서 HDR-AZ1

구매를 했었습니다. 옵션중에서 리모트 컨트롤러가

있어서 예이~!! 뭐하러 구매를해 그냥 찍고 나중에

영상으로 확인하면되지라고 생각을 했지만

나중에는 제가 답답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소니 액션캠 구매를 원한다면은 저는

리모트 컨트롤러 조금 돈이 들더라도 구매하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다만 단점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사실 소니 액션캠 목적이 영상도 찍으면서

유튜브에 올려놓을 목적이였습니다. 그래서

캠코더를 구매하지말고 액션캠을 구매해서

2가지 토끼를 다 얻어볼까를 생각했었는데

이것은 나의 판단미스였습니다!! ㅋㅋ

오랫동안 영상을 찍으면서 화면도 같이보고

싶다면은 액셤캠이 아니라 캠코더를 구매추천!

ㅇ여행을 위해서 소니 액션캠을 사신다해도

막상 여행을가서 액션캠을 들고 다니고 찍기엔

진짜 영상에 대한 투철한 정신이 없으면 힘들어요

그리고 액션캠 렌즈는 평면이 아니라 오목?볼록?

좀 더 시야를 넓히기 위해서 그렇게 되어

있어서 영상미가 넓게 찍히지만 가운데를

중심으로 찌그러져 보이는 영상이 출력됩니다.

 

아무튼 소니 액션캠 리모트 컨트롤러 사진

보여드리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고 포스팅을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위에 사진을 참조하시면서 설명드릴게요!

위에 보시는것이 바로 설명드릴 제품인

소니 액션캠 리모트 컨트롤러 입니다.

이 화면으로 액션캠이 찍히는 장면을

미리 볼 수 있는 거죠!! ㅋㅋ 제품에 보시면

빨강색 원 보이시죠? 이것이 바로

녹화 버튼입니다. 좌측에는 충전을 할 수

있는 단자(?)가 있습니다. 삼성 핸드폰

충전기로 언제든지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On/Off 버튼이 있어서

한번 누르면은 On, 또 한번 누르면은

자동적으로 Off가 되기 때문에 조작하기에

굉장히 쉽습니다. 위에는 Menu라해서

사진, 동영상, 영상보기를 조적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전 처음에 액션캠은 영상만

찍히는지 알았는데 사진도 촬영이 가능!

다만, 동영상 용이라서 사진 화질이

그렇게 좋지 않다는 점 참조하세요!

소니 액션캠 리모트 컨트롤러 포스팅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