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누드크로키 워마드 유출범은 왜 그랬을까?

by 필립온 2018. 5. 11.
반응형

홍대 누드크로키 워마드 유출범은 왜 그랬을까? 대체 어떤사람이 홍대 누드크로키 남성사진을 워마드에 유츨했던 것일까요? 사건의 가해자는 바로 동료 여자모델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이런 행동을 했던 원인은 사소한 말다툼으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하는데 무서워서 말다툼도 못하는 요즘이네요... 이 사건으로 사건 가해자는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입건해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도 온라인상으로 유포된건 오프라인 법죄도 더 가중처벌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확산속도가 빠르고 피해도의 무게도 그만큼 무겁기 때문입니다.

 

 

경찰에 따르면은 가해자가 평소 휴대폰을 2개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1대를 분실했다며 제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경찰이 휴대전화를 확보하여 구속영장을 청구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예비군 갔을 때 실제 휴대폰이랑 쓰지 않는 휴대폰을 가져가서 쓰지 않는 휴대폰을 제출하고 그런적이 있는데 다들 쓰는 수법인가 봅니다.

 

 

홍대 누드크로키 워마드 유출범이 범죄를 저지른 이유는 피해자 남성모델과 탁자 때문에 싸웠기 때문입니다. 쉬는 시간에 피해 남성 모델이 그곳에서 쉬고 있었는데 자리를 확보하는 과정에서 말다툼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워마드에 유출된 사실은 실질적으로 가해자가 이곳에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럼 홍대 누드크로키 워마드 유출범이 활동했던 워마드는 어떤 곳일까요? 제가 위키백과에서 나온 워마드를 인용하자면

'대한민국의 남성 혐오, 페미니즘, 여성우월주의를 주장하는 사이트며 메갈리아에서 파생된 사이트'라고 합니다. 때문에 남성혐오대표 사이트인만큼 홍대 누드크로키 남성사진을 올리면서 남성성을 하락시킬려는 의도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