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퇴사하다는 영어로?

by 필립온 2018. 6. 20.
반응형

퇴사하다는 영어로?

안녕하세요, 다음달이면 저는 퇴사를 합니다. 한쪽으로는 기쁘면서 한쪽으로는 이직에 대한 막연한 미래로 인해 걱정도됩니다. 하지만 그 미래는 제가 만들어나가고 확정짓는거라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저에게 가장 어울리는 단어가 있으니 바로바로 '퇴사하다'입니다. 퇴사하다는 영어로 Retire입니다. 그럼 관련 예문을 보시면서 한번 알아볼까요?

 

 

1. I was forced to retire from company because of ill health

나는 건강악화로 회사에서 어쩔 수 없이 퇴직할 수 밖에 없었다.

*Be forced to V : 어쩔 수 없이 V하다.

 

2. My dream is to retire to a apartment in France

나의 꿈은 퇴사해서 프랑스 아파트에서 사는 것이다.

*My dream is to V : 나의 꿈은 V하는것이다.

 

3. Our company's official retiring age is 60

우리회사 정규 퇴직나이는 60세이다.

*Official retiring age : 정규 퇴직나이

 

 

퇴사하다 영어로 그렇게 어렵지 않죠? I will retire from company to look for what I wanna do!! 저의 영어실력은 너무나 부족하지만 공부하면서 영어를 정리하는거니깐요 같이 공부해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