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좀약 PM 반세기 한국인의 사랑받는 제품

by 필립온 2020.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957년부터 한국인들의 무좀을 위해 만들어진 무좀약 PM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무좀약으로 가장 오래된 장수 제품이면서 별도 큰 홍보를 하지 않아도 사람들의 구전으로 뿌리를 내린 제품인만큼 효과나 실력만큼 인정할만한 제품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무좀이란 무엇인가?

 

무좀은 곰팡이(진균)에 의해서 발생되는 피부질환인데 일명 피부진균증이라고 합니다. 곰팡이들은 습한 곳을 좋아하는데 축축하거나 각질이 있는 발에 침투해서 기생하는 피부진규증을 무좀이라고 하는데 무좀 종류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지간형 무좀 : 통풍이 잘되지 않는 발가락 사이에 발생하는 발가락 무좀입니다.

√소수포형 무좀 : 작은 물핌이 여기저기 흩어져서 발생하는 지역적 무좀입니다.

√각화형 무좀 : 발바닥 전체에 각질이 두꺼워서 발생하는 무좀입니다.

 

 

무좀은 왜 감염되는가?

 

무좀은 날씨가 따뜻해져서 땀이 송글송글나는 봄, 여름철 20대 성인에게 주로 나타나는 피부질환입니다. 20대 성인에게 주로 나는 이유는 구두와 양말을 신고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특히 군대에서 군인들이 군화를 통하여 많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습도가 유지되는 시간이 길어지면 무좀이 점점 심해지니 걸리면 빠르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치료를 받아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전염성이 높습니다. 목욕탕, 수영장 등 습하고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 다른 환자들에게 떨어져도 떨어져 나온 각질을 통해 전염될 수도 있습니다.

 

무좀약 PM에는 어떤 제품이 있는가?

 

√각화형 무좀일 경우(페임정플러스액)

각질 용해와 향진균의 2중 작용으로 재발을 방지하는 제품으로 두꺼운 각질, 진피층에 기생하는 무좀 원인균을 제거해 무좀의 근본적인 치료를 하는 제품입니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지 않고 빠르게 건조되서 일상생활에 사용하기 실용적입니다. 무좀, 완선(사타구니 백선), 체부백선에 효과적입니다.

 

√가려운 무좀일 경우(피엠 트리플 크림)

향진균은 기본이고 우레아 첨가로 각질을 연화시킵니다. 무좀, 가려움, 각질을 한번에 제거하며 크림타입이라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피부사상균에 의한 피부진균(곰팡이) 감염증, 무좀, 완선, 백선에 효과적입니다.

 

 

√스타킹 위나 넓읍 부위에 뿌릴 때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대지 않고 깨끗하게, 스타킹을 신은채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도카인 함유로 통증은 완화, L-멘톨 첨가로 상쾌함을 더합니다. 두꺼운 각질, 진피층에 기생하는 무좀 원인균을 제거해 무좀의 근본적인 치료를 합니다. 

 

√발톱에 무좀이 있어 갈라졌을 경우(피엠네일라카)

습윤제 우레아 첨가로 손발톱을 연화시켜 침투를 빠르게 하는 제품입니다. 넓은 브러쉬로 손발톱 표면에 더 쉽게 정확하게 바를 수 있습니다. 4.0ml 대용량으로 실속있게 사용이 가능하며 조갑진균증(손, 발톱 무증)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그 외에 무좀약 PM은 다양한 제품들이 많기 때문에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 가시거나 실제 병원에가서 전문 처방을 받아 구매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