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연예가 중계

사랑의콜센타 TOP7 X 레인보우는 누구? 데스매치 시작합니다!

필립온 2020. 5. 7. 10:19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0년 5월 7일 사랑의콜센타 6회 방송에서 미스터트롯에서 TOP7에게 수모를 겪은 인물들이 나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레인보우' 싸움구경이 제일 재미나듯이 이렇게 신나는 프로그램에 경쟁구도가 가장 재미있지 않을까요?

 

또한 레인보우 멤버들은 TOP7에 들진 못했지만 다들 놀라운 쇼맨쉽가 가창력을 가진 인물들의 모임인만큼 경쟁구도의 재미를 한 층 더 재미나게 만들어 줄 것 같습니다.

 

레인보우 멤버에는 누가 있을까?

사랑의콜센타 TOP7가 붙을 레인보우 멤버에는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황윤성, 류지광, 나태주, 남승민'이 있습니다. 아마 이들의 팬들이라면 더욱 격하게 반겨주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혹시 얼굴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아래 사진을 보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강태관
환윤성, 류지광
나태주, 남승민

총 8명의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이 모여 TOP7에게 반격을 하기 위해 파랑색 드레스코드를 맞춰서 나왔습니다. 과거에 졌던 기억이 있는만큼 남들보다 더 강한 의지와 칼을들고 나오니 지켜보는 우리 입장에서는 더욱 재미나겠죠?

파랑색 의상을 통일해서 초반에 칼군무로 기선을 제압하니 TOP7도 놀랄 수 밖에 없을 겁니다. 그렇다면 이에 맞서는 사랑의 콜센타 TOP7도 소개해야겠죠?

 

 

미스터트롯 TOP7은 누가 있을까?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이렇게 총 7명이 TOP7 멤버입니다. 레인보우 멤버들도 쟁쟁하지만 역시나 TOP OF TOP이라고 7명의 멤버는 인지도며 실력이 대단합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전 특히 이들 중에 임영웅을 좋아하는데 이유는 '이제 나만 믿어요'라는 곡이 가사와 음이 너무 좋아서 자주 흥얼거리는 노래거든요! Show me the money가 방송됐을 때는 10대~30대 힙합의 시대였다면 미스터트롯 방송 이후에는 30대~70대 어른들의 트로트 시대가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이번 방송에서 TOP7가 레인보우 어떤 대결이 펼쳐질까?

사랑의 콜센타는 시청자들이 신청한 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인데 TOP7가 레인보우가 신청자들에게 신청곡을 받은 후 노래를 불러 점수를 누적해서 더 높은 우승팀이 승리하는 불꽃승부 게임입니다.

 

아무래도 과거 경쟁구도에 대립되 있던 가수들이다보니 게임도 게임이지만 자존심 싸움이겠죠? 아마 레인보우는 과거 응어리를 풀기 위해 더 강한 의지를 가지고 프로그램에 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진짜 꿀잼이겠죠?

 

 

과연 누가 이길까?

시청자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노래를 부르고 점수가 높은 팀이 우승하는 사랑의 콜센타 게임 과연 어느 팀이 이기고 누가 이겼으면 좋을까요? 역시 TOP의 TOP를 보여주는 과거 승리자들의 승리일까요? 과거 패배를 갚으러 왔다 의지를 불태우는 레인보우가 설욕전에서 승리를 할까요? 

2020년 5월 7일(목) 오후 10시 TV조선에서 결과를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