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건강놀이터

모모단 샴푸 성분 및 내돈내산 탈모 후기 정리해봤습니다!

by 필립온 2021.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모단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요새 저도 나이가 들면서 점점 머리결이 얇아지고 예전보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 같아서 탈모에 대해 더 알아보고싶더라구요! 특히, 저는 정수리 탈모가 일어나나 할 정도로 조금 예민한 상태입니다.

 

그러다가 광고에 모모단이라는 탈모 광고가 많이 나타나서 도대체 이게 뭔가? 하고 궁금해서 한번 알아봤습니다. 워낙 이런 제품에 대해서 과장광고도 많아서 실제 성분은 어떻고 실제 사용한 후기들은 어떤게 있는지 확인 및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수리 탈모 초기사진 및 확인법 3가지를 알아보자!

 

정수리 탈모 초기사진 및 확인법 3가지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수리 탈모 관련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전 원래 눈썹부터 머리숱이 굉장히 많은 사람인데 어느날부터 머리숱이 얇아지고 없어보인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미용실에 가보

veredongce.tistory.com

모모단이 실제 필요한 사람들은?

-피부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

-두피에 각질이 많으신 분

-머리가 빨리 기름기시는 분

-가는 모발에 숱이 없으신 분

-두피가 예민하고 민감하신 분

-윤기있는 모발을 원하시는 분

*실제 탈모는 유전도 유전이지만 면역력 결핍 및 몸에 변화로 인하여 발생하기 때문에 탈모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중 가장 원천적인 방법은 몸의 신진대사를 늘리고 면연력을 키우는 겁니다!

 

모모단 성분

동진제약의 20년 노하우로 엄선된 모모단이 주원료는 바로 '클로렐라'입니다. 클로렐라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단세포 생물입니다. 일일섭취량 엽록소 함량이 125mg~150mg으로 면역 능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엽록소 함량 125mg을 담았다고 합니다.

 

거기에 부원료로 '오미자, 더덕, 진피, 뽕나무잎, 구기자, 당귀 및 복령, 작약 및 천궁, 맥주효모, 산조인, 어성초, 대나무잎'으로 구성됐습니다.

 

 

클로렐라는 녹조식물문에 속하는 녹조류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광합성 효율이 우수하며 미래 식량으로 각광을 받기도 했지만 생산 단가가 높은 편이어서 식량이 되지는 못하고 있는 식물입니다. 대신 건강식품을 만들기 위해 재배되고 있는대 캘빈이 캘빈 회로를 밝혀내기 위해 사용하고 있는 식물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먹는 벼와 비교하면 1년 동안 생산할 수 있는 유기물의 양이 8배가 되고 세포 안에 3대 에너지원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모두 들어있고 추가적으로 비타민, 섬유질 역시 존재하는 완전식품입니다. 

 

모모단 샴푸가 서비스네요!

모모단에서 제품을 구매한 분들에게 300명 한정으로 특별 이벤트를해서 샴푸를 준다고 합니다. 샴푸도 탈모 완화를 위해서 좋은 성분들을 배합해서 제작한 탈모완화 기능성 상품인데 '탁월한 세정력으로 두피 트러블 안정, 모근강화, 두피케어로 탈모 증상 완화, 튼튼한 모발 유지'를 한다고 합니다.

 

샴푸 핵심성분으로는 '검은콩, 블루베리, 흑미, 검은깨, 오디추출물'이 있으며 체내의 활성 산소 억제와 암예방으도 좋은 성분으로 해당 샴푸는 탈모 예방뿐만 아니라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노화방지 및 면역력 증가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모모단 후기는?

사실 아쉽게도 구글, 다음, 네이버에 모모단 내돈내산을 검색을 했지만 딱 1건밖에 없더라구요! 또한 대부분 모모단 후기를 쳐보면은 하단에 링크 광고가 달린것으로 봐서는 원고알바인 것 같어 위 포스팅을 토대로 한번 후기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 사용할 때에는 탈모 주 증상인 두피 가려움 및 빨개진게 사라지고 그 이후 먹기전보다 머리카락이 덜 빠지면서 기름진 두피가 예전에 건강한 두피로 다시 돌아왔다고 합니다. 실제 재구매율 93%를 달성했다는 광고와 함께 자신있게 제품을 소개하는 모모단인만큼 아무래도 후기가 많이 없어도 효과가 있겠죠?

 

그래도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관리, 기준)으로 안전하고 우수한 품질의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우수건강기능식품의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뜻하며 품질관리에 대함 모든 부분을 식품의약안전처가 보증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