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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운영시간, 상담원 연결하는 방법 안내(지점별 전화번호 안내)

by 필립온 2023. 6.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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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해보험

KB 자동차보험은 KB손해보험에 속해 있으며, 보험 종류 중 하나입니다. 또한, KB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무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서 처리할 수 있으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계약 변경, 해지 등의 업무는 다이렉트 전용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자동차 사고 접수와 고장출동 요청은 모두 KB손해보험 대표 고객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114입니다. 이 번호로는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입했던 KB 다이렉트 보험 또는 다른 형태의 가입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자동차 사고 접수와 긴급출동은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므로, 이 번호를 잘 기억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센터 상담원과의 상담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전화를 걸고 나서는 서비스 종류에 따라 해당 번호를 누르면 됩니다. 자동차 사고 접수와 보상담당자 안내를 위해서는 1번을 누르고, 자동차 고장출동을 요청하기 위해서는 2번을 누르면 됩니다. 실손의료비 및 사고보험금 청구안내를 위해서는 3번을 선택하면 되고, 실손 및 연금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 문의를 위해서는 4번을, 대출과 관련된 문의는 5번을, 자동차보험 계약조회, 변경, 해지, 신규가입에 대한 문의는 6번을 누르면 됩니다. 상담사와 연결하려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요약하면, KB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0114이며, 상담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 번호는 해외에서 걸 때는 82-1544-0114로 전화하면 됩니다.

 

 

KB자동차보험 '다이렉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자는 1544-0077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번호로는 자동차보험 가입상담부터 사고 접수, 고장출동 요청, 계약 변경, 해지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KB다이렉트 고객센터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운영되며, 이 시간 이후에 자동차 사고 접수나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1544-0114를 이용해야 합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에서는 다음과 같은 단축번호를 제공합니다:
1번: 자동차보험 가입상담
2번: 자동차 사고 접수
3번: 자동차 고장출동 요청
4번: 자동차보험 계약 변경, 해지 및 기타 문의
5번: KB손해보험 다이렉트 홈페이지 관련 문의
0번: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상담원 연결

요약하면, KB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자는 1544-0077을 통해 자동차보험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이 시간 이후에는 1544-0114를 이용해야 자동차 사고 접수와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서비스별 콜센터 전화번호

- 1644-6413: 다이렉트 장기/일반 보험 가입문의(이 번호는 KB다이렉트에서 장기보험 또는 일반보험에 대한 가입 문의를 처리하는 고객센터)
- 1544-0800: 일반, 장기보험 상품 가입문의(해당 번호는 일반보험과 장기보험 상품에 대한 가입 문의를 처리하는 고객센터)
- 1544-0115: 통신판매 CS 콜센터 (카드, 홈쇼핑)(통신판매 관련 문의를 처리하는 CS 콜센터입니다. 이 번호는 카드 및 홈쇼핑과 관련된 문의)
- 1544-9520: 퇴직연금 콜센터(퇴직연금에 관련된 문의를 처리하는 콜센터)
- 1544-9110: 대출 콜센터(대출에 관련된 문의를 처리하는 콜센터)
- 010-5563-0114: 언어, 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접수 (자동차 사고 접수, 고장출동)(언어 및 청각장애인을 위한 전용 문자접수번호로, 자동차 사고 접수와 고장출동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

 

온라인 고객센터 이용법

KB자동차보험 이용자는 온라인 고객센터를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KB손해보험 앱을 이미 설치했다면 앱을 통해 고객센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메뉴를 선택하면 서류접수, 본인인증서비스, 서류 안내 콜센터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 지점 찾는 방법

KB자동차보험과 관련하여 직접 지점을 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하고 싶다면, 처리 가능한 업무에 따라 적합한 지점을 찾아야 합니다. 각 지점은 처리 가능한 업무가 다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서 지점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지점/서비스망 안내] 메뉴를 선택하면 관련 화면이 나타납니다. 업무를 선택하고 지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지점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다음은 선택 가능한 업무의 목록입니다:
- 보험상담/가입
- 계약 변경/해지/환급/연금 이전
- 증명서 발급
- 현금지급 및 수령
- 보험계약대출
- 부동산 담보/전세대출
- 보험금 청구 접수
- 자동차 대인보상
- 자동차 대물보상
- 매직카 서비스점
- 우수 정비업체

위 방법으로 지점을 찾아 방문하여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KB자동차보험과 관련하여 직접 지점을 방문하고 업무를 처리하려면 해당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지점을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KB손해보험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 지점/서비스망 안내] 메뉴를 이용하여 업무와 지역에 맞는 지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캐롯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보험청구 신청방법(보험청구서 파일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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