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카톡 몰래 읽기 방법 5초만의 해결 "아이폰용"

by 필립온 2016. 7. 10.
반응형

카톡 몰래 읽기 방법 5초만의 해결 "아이폰용"

 

안녕하세요 Veredongce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은

 

아이폰으로 카톡 몰래 읽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악의적으로 안보고 싶어서 안보는건아니지만은 가끔

 

원하지 않는 분들에게 카톡이 오는데 내용이 궁금하다 싶을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당연히 카톡 몰래 읽기 위해서는 카카오톡을 설치해야겠죠?

 

아마도 스마트폰 사용하는 사람 아닌 이상 카카오톡이 없는 분은 없을겁니다.

 

카카오톡 처음 나와서 이제 다른사람과 문자 없이도 소통을 할 수 있따 할때

 

그때 당시엔 진짜 엄청났는데 지금은 너무 보편화 되버렸네요

 

 

네이버에 카톡 몰래 읽기를 검색해보니 여러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놨네요. 그만큼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라

 

저도 포스팅을 할려고합니다. 안드로이드 용이 아닌 아이폰 용으로

 

카톡 몰래 읽기 방법은 뭐 5초만에 하실 수 있습니다.

 

 

전 샘플을 하기 위해서 저의 카톡을 캡쳐했습니다.

 

시흥동 룸메이또는 ㅋㅋㅋㅋㅋㅋㅋ제가 싫어하는 친구가 아니라

 

저랑 같이 사는 동생인데 어제 여행을 가다보니 카톡을 안읽었었네요 정신없이....

 

아이폰으로 카톡 몰래 읽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하단을 끌고 올립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아시죠?

 

아래를 끌어 올리면 이렇게 뜨는거 아시죠?

 

저기 맨 왼쪽에 보면은 비행기모드가 보이시죠?

 

안보이신다고요? ㅋㅋㅋㅋㅋㅋ당연히 보이시겠지만

 

 

친절하게 설명하기 위해서 위에 빨강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자!! 카톡 몰래 읽기 방법은 위에 비행기모드만 하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비행기 모드로 설정한 후에 아까 안 읽었던 카톡을

 

읽으시면 됩니다. 그럼 비행기모드로 했으니깐 시흥동 룸메이또

 

카톡을 한번 읽어볼까요?

 

룸메이또랑 중국어 공부를 열심히하자고 말했떤 내용인데

 

'네넹 ㅋㅋ같이 화이팅해요 ㅋㅋ' 일단 제가 읽었습니다.

 

원래대로라면은 제가 읽자마자 상대방에 '1'이 없어져야하는데

 

비행기모드 → 카톡 읽기는 상대방에게 1이 안없어집니다.

 

이유는 제 쪽에서 데이터를 차단 후 읽기 때문에 그 상대방이랑 컨텍이 끊겨서 그러나봐요

 

 

이렇게 저쪽에서는 1이 없어졌지만은

 

위에 말했듯이 비행기모드에서 카톡을 읽으면 상대방의 1이 안없어집니다.

 

진짜 쉽죠? 아이폰 하단 쓱 누르고 비행기 모드 후 읽으면 끝-!!!!

 

 

그리고 다시 비행기모드를 해제하면은 카톡 몰래 읽기 끄읏-!!!!

 

이런 단계를 거친다면은 전 카톡 몰래 읽고 상대방에게는 안읽힘으로

 

끝납니다. 그러니깐 간단하지만 한번 더 정리하겠습니다.

 

1. 아이폰 하단 끌기

2. 비행기 모드 설정

3. 카톡 읽기

4. 비행기 모드 해제 후 데이터 사용

 

카톡 몰래 읽기 참 쉽죠? ㅋㅋㅋㅋㅋㅋ5초만으로 확인가능하겠죠?

 

이상 Veredognce [카톡 몰래 읽기 방법 5초만의 해결 "아이폰용"]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