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활용방법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해제로 배터리 조금이나마 절약하기!

by 필립온 2020. 1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설정 및 해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가 뭐냐하면여 아이폰을 바닥에 뒀다가 내가 들었을 때 자동으로 바탕화면이 켜지는 기능입니다. 사실 전 이 기능이 많이 불편했습니다. 왜냐면은 제가 핸드폰을 작동시키기 위해서 든거라면 상관은 없지만 작동할려 한게 아니라 그저 들고갈라했을뿐인데 디스플레이가 켜짐으로써 배터리도 닳게되고 내가 원하지 않는 화면도 켜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번 포스팅에서는 너무나 간단하지만 사람들이 모르고 있는 신경거슬리는것도 줄이면서 배터리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터리를 아끼는 방법 중 다크모드도 있는데 해당 포스팅은 아래 달아놓을테니 필요하신 분이라면은 한번 봐보세여!

 

 

veredongce.tistory.com/941

 

아이폰 다크모드 설정 및 해제(feat. 배터리 아끼는 방법)

안녕하세오 오늘은 아이폰 배터리를 아끼는 방법 중 하나인 아이폰 다크모드 설정 및 해제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크모드를 하는데 왜 배터리가 아끼는거지? 라고 궁금해하는 분

veredongce.tistory.com

설정을 하는 방법에는 '설정 - 디스플레이 및 밝기'를 들어갑니다. 이곳에서는 라이트모드, 다크모드를 선택하고 Night shift를 설정 그리고 자동잠금, 들어서 깨우기, 텍스트 크기, 볼드체 텍스트, 디스플레이 확대 및 축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확대는 시력이 안좋은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자동잠금도 설정하는게 있네여! 저는 1분으로 설정이 되어있었는데 너무 짧으니 5분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사용자가 화면을 바라보면 '주시'가 감지되고 감지가되면은 아이폰 화면이 어두워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이폰 들어서 깨우기 체크된것을 위에 사진처럼 풀면은 해제가 됩니다. 이렇게 해제가되면은 핸드폰을 책상, 바닥에 두고서 들어도 켜지지 않습니다. 킬 수 있는 방법은 화면을 터치하거나 옆에 버튼을 눌러 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화면을 의미없이 보기 싫은 사람들은 꼭 이 기능을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