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베트남 다낭 지도 구글맵 Url과 함께 공유드립니다!

by 필립온 2018. 6. 13.
반응형

베트남 다낭 지도 구글맵 Url과 함께 공유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아마도 베트남 다낭 여행을 준비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마치 모든 사람들이 패키지 처럼 다낭 ↔ 호이안 이렇게 같이 다니지 않나 싶습니다. 좀 더 넓게 지역 섹션을 나누자면은 바나힐, 다낭, 호이안 총 3개 섹션으로 나누는게 맞지 않나 생각합니다.

 

 

우선 제가 구글맵으로 등록한 베트남 다낭 지도 장소를 Url 로 공유하겠습니다. https://goo.gl/maps/QrmAiqCWB4S2

해당 Url을 클릭하시면은 구글맵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바나힐부터 다낭에 있는 마사지샵, 맛집 그리고 호이안 가볼만한 곳들을 다 저장해놨으니깐은 공유한 베트남 다낭 지도 확인하셔서 여행계획을 재미나게 짜시면 됩니다.

 

 

좀 더 참조할 수 있는 것들을 구구절절 설명을 한번 드려보겠습니다. 두서 없을수도있으니 알아서 잘 읽으셔서 좋은 정보들만 쏙쏙 빼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다낭 미비치에서 바나힐까지 택시타고 약 30분 정도 걸립니다. 구글맵에서는 1시간 넘게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1시간 정도 걸리드라구요! 그래서 택시들이 그냥 돌아가는게 아니라 자기들이 바나힐 아래서 기다린다고 하니깐! 꼭 기다려도 그랩으로 거리 측정에서 금액은 합의보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낭 대성당과 한시장 그리고 콩카페는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있으니 택시를 타지 않아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토, 일 저녁 9시인가 용다리에서 불꽃놀이를 합니다. 하지만 인파가 굉장히 많아서 복잡할 수 있다는 점은 미리 참조바랍니다. 이 시간때에는 택시를 잡는건 포기하시는게 좋습니다. 미리 잡을거라면은 조금 멀리 떨어진 곳까지 걸어서가서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베트남 마사지를 받을거라면 처음부터 쎄게 해달라하지말고 Medium으로 이야기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압이 약하면 그때 쎄게해달라면됩니다. 왜냐면 처음부터 쎄게 해달라하니깐 진짜 밑도 끝도 없이 너무 아프게해서 죽을 뻔 했습니다.

 

베트남 다낭 지도 구글맵 보시면은 호이안 야시장쪽이 있는데 생각보다 호이안 야시장이 그렇게 길거나 크진 않습니다. 하지만 Hoian An Ancient Town은 길게 잘되어있고 골목골목 잘 돌아다니시면은 등불이 이쁜데가 많습니다. 야시장쪽 다리는 사람들이 너무 포화상태지만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면은 사람이 없는 등불이 이쁜 곳들도 많습니다! 호이안 야시장 앞에 등불 가게가 있는데 하도 사람들이 물건은 안사고 사진을 찍어서 사진을 찍을라면 1달러를 달라고 하드라구요! 퉤~!!

아무튼 베트남 다낭 지도 잘보시고 재미난 여행하시길 바라며 궁금한 사항이 있음 댓글에 달아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