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

여수 스카이플라이 가격 할인 방법알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자-!!

by 필립온 2016. 8. 10.
반응형

여수 스카이플라이 가격 할인 방법알고 즐거운 여행을 즐기자-!!

 

안녕하세요 Veredongce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은

 

여수 스카이플라이 가격 포스팅입니다

 

여수 스카이플라이 가격이 어른 기준 왕보 15,000원입니다.

 

하지만 소셜컨머스 같은데 가면은 무려 4,000원이 더 저렴한 가격인

 

11,000원대 가격대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가격 할인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로 고고씽-!!


우선 여수 스카이플라이 위치를 알고 계시죠?

 

 

한화아쿠아플라넷쪽에 있습니다.

 

엑스포역에서도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기도하구요

 

멀리서봐도 줄을 따라서 뭔가가 슝슝 움직이는걸 멀리서도 볼 수 있습니다.

 

빅오쇼 옆에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소셜컨머스에서 여수 상품을 팔고 있는 리스트입니다.

 

전 제가 몰랐던 큰 실수 중 하나는

 

당일날에 제품을 사면은 당일날 사용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당일 구매한 제품은 당일 사용불가

 

때문에 미리미리 전날밤 구매해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저희가 총 3명이 갔었는데 즉, 12,000원을 과소비하게 된것이죠...

 

 

일단 여수 스카이플라이 장소로 이동을 해보겠습니다.

 

아까 위에 지도를 첨부했으니 확인하셔서 찾아가시면됩니다.

 

이쪽은 오동도쪽 주차장입니다. 워낙 사람이 많아서 주차하기가

 

쉽지가 않았습니다. 저희는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스카이플라이쪽으로

 

걸어갔습니다.

 

 

다 도착했을 쯤에

 

'바다위를 날자'란 차량이 보였습니다-!!

 

딱 봐도 여수엑스포 스카이플라이 차량이였습니다.

 

예전에 여자친구랑 한번 왔을 때 무지 기대됐는데

 

친구들이랑 오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보단 덜 기대되긴했지만 그래도 설렘 두근두근-!!

 

 

저희는 표를 구매하지 못해서 이렇게 앞에

 

컨테이너 박스로 매표소/대합실이 있습니다.

 

안에서 표를 구매해서 타면됩니다.

 

이때 성수기때였지만은 저희가 생각한만큼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차라리 주말이 더 많은 느낌이랄까요?

 

제가 느낀 여수는 휴가때 가는 피서지 개념은 아닌것같습니다.

 

 

범퍼가도 있는데 범퍼가 가격대는 위와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수 스카이플라이 가격대를 알아볼까요?

 

 

위에서 설명들였듯이 어른기준 왕복 15,000원입니다.

 

단체는 10%(13,500원)

지역주민 20%(12,000원)

 

하지만 소셜컨머스가 있기에 원래는 11,000원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스카이플라이 이용고객에게 위와 같이 활인혜택을 주는데요

 

아무리 그래도 소셜컨머스 가격대가 제대로된 할인이기에

 

하지만 저희처럼 미리 구매를 못한 사람은 위 방법대로라도

 

가격할인을 받는다면 좋겠죠잉?

 

 

스카이플라이를 탈때에 이렇게 서약서(?)라 해야할까요?

 

이런걸 씁니다. 뭔가 무섭다 덜덜덜 ㅋㅋㅋㅋㅋㅋㅋ

 

안전한 스카이플라이기 때문에 걱정하지마세요

 

제가 여기서 사고났단 이야기는 들어본적이 없습니다.

 

 

표를 샀으면 매표소 바로 옆에

 

장비를 입는 장소가 있습니다.

 

저기 빨강색 조끼입은 분에게 표를 보여주면은

 

왼쪽 사람들처럼 고리를 달 수 있도록 장치를 입혀줍니다.

 

 

이렇게 싹싹싹해가지고 장비를 설치하면은

 

위로 올라가서 안전요원의 설명을 들은 후에

 

스카이플라이를 즐길 수 있는것이죠-!!

 

 

아맞다-!! 소셜컨머스 구매하고서 별도로 예약을 해야한다고하드라구요

 

예약 주소는요

 

www.엑스포스카이플라이.kr

 

위에 주소입니다. 모르시는 분들있음 참조하세요-!!

 

 

열심히 장치를 입고 있는 대륙남자 대남이 ㅋㅋㅋㅋ

 

여수 스카이플라이가 재미있긴하지만 너무 순식간에 왔다갔다하는거라

 

조금 가격대에 비해서 허무할 수도 있지만은

 

여수와서 한번 쯤은 즐겨볼만한 곳이 아닌가 생각을합니다.

 

 

이곳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혼자 가면은 찍을 수 없지만

 

둘이 가게된다면은 한명이 조금 기다렸다가 교대하면서 찍는걸 추천합니다.

 

원래는 여기 자체적으로 사진 서비스가 있는데

 

구매하지 않으면 아예 사진을 못찍게 했드라구요

 

치사하네..........................

 

할튼!! 결론은 여수 스카이플라이 가격 할인을 받을라면은

 

소셜컨머스에서 당일이 아닌 반드시 하루전날에

 

신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