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 돈버는 방법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 수익정보 및 후기 총정리!

by 필립온 2021.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요새는 직장만으로 살기 힘든 투잡&재테크 시대가 왔습니다. 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직장을 그만두게되서 내가 할 수 있는 이들을 많이 찾게되는데 그런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바로고 배달대행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가 좋은이유

·원하는 시간에 언제나 할 수 있습니다.

평일/주말, 풀타임/파트타임 제약 없는 근무로 내가 원하는 일정으로 자유롭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 어디서나

수도권, 지방, 전국 어디에나 있는 바로고! 내가 원하는 지역에서 바로 근무를 시작하세요!

 

·자유로운 라이딩

눈치보지말고 나의 업무에만 집중하세요! 라이더 분들을 위한 쾌적한 쉼터도 있습니다.

 

 

·라이더만을 위한 공간

-수행을 즐겁게 : 나와 함께 성장하는 캐릭터, 수행 연계 퀘스트, 바이크 선물까지! 라이딩을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연중무휴 이벤트 : 바로고 라이더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상시대기해서 참여는 가볍게 헤택은 두둑하게!

-다뜻한 소통 공간 : 발 빠른 업계소식과 유익한 정보공유, 우리 동네 히어로 라이더 자랑이 가능한 커뮤니티!

 

바로고 배달대행 예상수익

48시간으로 4,090,000원을 벌었다면 시간당 약 85,000원을 벌었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주16시간 1,450,000원을 벌었다면 시간당 약 90,000원을 벌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간으로 계산을 해보니 수익이 꽤 짭짤하네여?

평균적으로 라이더들은 월 평균 약 950건의 콜을 수행하고 한달 평균 약 350만원의 수입을 벌고 있습니다.

 

바로고 자격조건이 있나?

·근무 경험이 없어도 가능합니다.

초보자를 위한 교육부처 추천 배차 시스템으로 차근차근 배우는 즐거움 업무! 성인 남녀 누구나 가능합니다.

 

·바이크가 없어도 OK

개인 장비가 없어도 바로고의 합이적인 리스 제도를 통해서 원하는 바이크를 부담없이 업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라이더님의 안전? 안전 OK

라이더 분들의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단체보험 제도와 정부 기관 교육은 물론, 안전한 업무 환경 조성을 위해 실질적 노력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에처럼 바로고 배달대행 라이더 굿즈를 제공하면서 기능성 세련되고 깔끔한 라이더라 될 수 있도록 굿즈를 지원합니다. 라이더를 위한 배려가 물씬 느껴지는걸 알 수 있습니다.

 

라이더 지원방법은?

라이더 지원방법은 www.barogo.com/rider 홈페이지 맨 하단에 들어가면은 라이더 지원하기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이름, 생년월일, 핸드폰번호, 배달경력, 희망근무시간(풀타임, 파트타임), 바이크 보유 유무, 희망근무지역(1지망, 2지망), 신청약관 동의 후 신청완료하기까지 끝내주시면은 라이더 지원이 완료되고 담당자에게 연락이 오게 됩니다.

 

요새는 직장에 얽매이는것보다 이렇게 자유롭게 내가 하고싶은 시간에 돈을벌고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 젊은이들이 많다보니 더욱 이런 배달대행 사업들이 늘어나는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바로고 후기 총정리

장점으로는 아무래도 콜량이 많기 때문에 열심히하면은 돈을 벌 수 밖에 없는 구조이고 오토바이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은 최적의 잡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오토바이가 위험하고 교통상황에 따라서 운전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수 밖에 없어서 주위에 위험이 한상 도사리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대력적으로 하루에 60,000원~80,000원 정도를 버네여!

 

바로고 후기에 대한 많은 후기들은 없지만 제 주위에서 해본 사람들의 경험들을 빗대어 보면은 확실히 열심히 하는 사람에게는 많은 콜을 잡아 움직이고 그만큼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돈 벌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가장 많이 번 라이더가 한달에 800만원 정도 벌었다고 하네여!

 

하지만, 단점은 우선 개인적으로 제가 원하는 수익모델이 아닙니다. 저는 패시브 인컴으로 제가 움직이지 않아도 돈이 벌리는 구조가 좋은데 이건 제가 움직이지 않으면 수익이 나올수가 없고 특히, 조금만 방심해도 사고가 나면 크게 다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 바로고 배달대행은 돈은 벌수 있지만 안전하지 않다. 그러나 안전하게 잘 관리를 하게된다면은 보통 월급보다 더 벌 수 있다! 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