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 돈버는 방법

패시브인컴 현실적인 부수익 버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by 필립온 2020. 11.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시브인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저 또한 월급외에 '쿠팡파트너스, 티스토리, PDF판매, 강의'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패시브인컴을 검색을 하면은 경험이 없는 정보성글들이 많은데 제 포스팅은 실제 제가 벌고 있고 도전했던 현실적인 경험을 토대로 작성한 글인만큼 실질적인 도움이 되실거라 믿습니다.

 

현재 제가 소개할 그리고 제가 하고있는 부수익방법에는 'PDF판매,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를 통한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직장'이 있습니다. 현재는 중국 위탁판매를 준비하고 있어서 아마 직업까지 총 6개 파이프라인이 생성될 예정입니다. 패시브인컴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고 하나하나 부수익 버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패시브인컴이란 무엇인가?

패시브인컴은 영어로 'Passive Income'으로 한글로 번역을 하면은 '수동 소득'인데 그냥 쉽게 이야기해서 수입을 유지하기 위해서 활동이 필요 없다는 의미입니다. 이게 무슨말이야?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반대로 액티브인컴(Active income)이 있는데 이건 실제 활동하고 움직이고 노동과 시간을 투입해야지 수익이 들어오는 구조를 이야기합니다. 

 

엑시트인컴을 예로 들어보자면 '직장 급여, 알바, 일용직 근로자 등' 내가 움직이도 활동하지 않으면 수익이 생기지 않는 것이구요 패시브인컴을 예로 들어보자면 '블로그 수익, 부동산 수익 등'을 의미합니다. 제 수익중 패시브인컴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는 수익은 'PDF판매,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가 있구요 엑티브인컴은 '블로그강의 및 직장'이 있겠네여! 그렇다면 제가 실제 벌고있는 패시브인컴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부수익으로 할 수 있는 액티브인컴까지 알려드릴게요!

 

 

패시브인컴 설명

 

첫번째, PDF판매

PDF판매라는 것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식을 '크몽, 탈잉, 오투잡, 스킬업라이프, 티북 등' PDF판매를 할 수 있는 플랫폼에 올린 후 주문이 들어오면 PDF자료를 발송한 후 수익을 버는 방법입니다. 여기서 PDF를 만들때에 가장 중요한점은 실제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들이 무엇인지를 역으로 생각한 후 구구절절한 내용들을 제외하고 핵심방법 및 비법을 담긴 PDF를 만드는 것입니다.

 

거기에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은 PDF에 모든 내용을 다 넣는것이 아니라 또 다른 핵심자료를 1개 더 만든 후 구매를 하면 이것까지 드립니다라는 1+1에 전략을 사용해서 자료를 만든다면은 구매율을 높이는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게 구매한 사람들이 리뷰입니다. 거짓리뷰를 남겨달라고는 할 수 없구요 전 구매한 분들에게 '솔직하게 리뷰를 남겨 줄 시 긍정, 부정리뷰 상관없이 추가로 판매중인 자료를 무료로 드립니다'라고 이야기드립니다. 

 

너무나 간단한게 주문이 들오면 전 주문수락을 한 후 크몽은 전송시스템을 통하여 폰에 저장되있는 또는 크라우드에 저장되어있는 자료를 그대로 보내면 되구요 탈잉 같은 경우에는 연락처를 받아서 카카오톡에 저장한 후 카톡으로 폰에 저장되어 있는 자료를 보냅니다. 시스템적으로는 크몽이 훨씬 더 간단합니다! 오늘 같은 경우에도 PDF를 총 3개를 판매를 했습니다. 15,000원 가격에 수수료 떼면 저에게 12,000원이 들어오는데 3개마녀 36,000원이고 이렇게 꾸준히 간다면은 한달이면은 100만원 정도가 되겠죠? 

 

 

 

두번째, 티스토리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만든 블로그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람들 대부분이 블로그하면은 네이버블로그만 알고 계시는데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만든 블로그입니다. 네이버블로그와 가장 큰 차이점은 티스토리는 '구글 애드센스'와 연동하여 광고를 삽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네이버블로그가 폐쇄형이라면 티스토리는 개방형 구조랄까요? 네이버블로그가 사용하는 광고시스템인 애드포스트 같은 경우에는 광고 단가가 굉장히 낮고 블로거 중심보다는 검색사용자 및 광고주 중심이다보니 블로그 수익으로는 형편없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같은 경우 구글애드센스 광고단가가 워낙 좋기 때문에 글을 잘만쓴다면 수익이 꽤 짭짤하게 들어올 수 있는 구조입니다.

 

다만, 블로그 수익이라는것은 블로그 검색 최적화를 할 때 까지 3개월 동안에 최적화 작업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최적화 작업이라는건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검색엔진에서 내 블로그의 신뢰도를 높여주고 글을 노출시켜주는 능력 및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티스토리 광고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절차가 필요하는데 여기서 이걸 '애드고시'라고 할 정도로 광고승인 코드받기가 어렵습니다. 아래는 제가 크몽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스토리 자료집입니다. 승인부터 글쓰는 방법 그리고 광고코드 삽입하는 방법 등 모든 비법이 전술되어 있으니 티스토리 수익을 내고싶다면은 참조바랄게여!

 

티스토리로 월50만원 이상 부수익 벌었던 아이디어 알려 드립니다. | 1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51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4.9점인 veredongce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전자책·노하우 서비스를 35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전자책·노하우 제공

kmong.com

 

 

세번째, 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같은 경우에는 자신만의 공유 링크를 받아서 그 링크를 네이버블로그 포스팅에 삽입한 후 검색사용자가 내 포스팅을 보고 링크를 클릭 한 후 제품을 구매하면은 3% 수익이 발생되는 것입니다.

위에 수익을 보시면은 저는 네이버블로그 제품을 소개하여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한 후 23,332,560원에 물품을 구매했고 3%정도에 수익인 699,976원을 번 겁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하루 2개~3개 정도에 글을 작성을하구요 위는 3개월 정도에 도전을 했을 때 벌어들이게 된 수익입니다. 대부분 전환율이 2~3%에 비해서 저는 7.58%라고하면은 전환율이 꽤 높은 편입니다. 네이버블로그 또한 티스토리와 같이 알고리즘에 맞게끔 글을 작성한 후 지수를 높여 노출도 가능성을 높이고 제품을 소개하여 판매를 유도하는 겁니다. 여기서 거짓 정보가 아닌 실제 검색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녹여내린 글을 작성해서 구매를 일으키게 하는게 하나의 티입니다. 아래는 제가 실제 블로그강의를 하는 강의입니다. 네이버블로그부터 쿠팡파트너스 수익 비법을 공개하니 관심있으면은 참조해주세여!

 

 

[온라인 Live] 네이버블로그 월100만원 이상 부수입 벌기(쿠팡파트너스 포함) | 탈잉

*수업은 최소 3명 이상일 경우 진행되오니 날짜 신청 전 메세지로 일정 조율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수업만의 혜택은 놓치지 않을거야!  *강의만 들어도 45,000원 가치의 PDF자료를 무료로 받

taling.me:443

위와같이 제가 실제 노력하고 도전하고 돈을 벌고 있는 패시브인컴은 PDF판매, 티스토리, 네이버블로그를 통한 쿠팡파트너스 수익입니다. 이렇게 수익을 최적화해도 사실 저같은 경우 100만원은 훌쩍 넘습니다. 그렇게 어느정도 수익이 지속적으로 상승을 하게되면은 퇴사까지는 아니지만 월급은 적어도 내 시간을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직장 또는 알바를 병행한 후 위 방법으로 수익을 벌어드리고 200만원~300만원이 넘는다면은 퇴사를 한 후 집에서 3개 수익을 조금 더 집중 투자하면 좋겠죠?

 

저같은 경우에는 아침에 일어나서 쿠팡파트너스 글을 작성한 후 직장에 일을하다가 여유시간이 있을 때 티스토리 및 쿠팡파트너스 글을 또 작성을 합니다. 그리고 PDF주문이 들어오면은 10초도 안되서 발송을 해주고 강의도 격주로 목, 일요일 2시간씩만 강의를 진행을 합니다.

 

전 총 5 JOB(직장, PDF판매,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 강의)로 많아보이지만 직장이 그렇게 빡빡한 분위기가 아니다보니 제가 시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수익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되다보니 퇴근 후에도 시간이 남는 구조가되서 이제는 마지막 도전인 중국 해외 위탁판매를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얕은 지식과 시간을 투자해서 패시브인컴 부수익 방법을 알아가고 버는것처럼 여러분들도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우리모두 화이팅해보세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