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네이버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 다른 계정을 만들어 승인요청을 해보려고 합니다.

by 필립온 2017. 2. 25.
반응형

엊그제인가 글을 올렸는데 저의 실패요인은

아무래도 너무 성격만 급했기도하고 그러한 성격 때문에

주먹구구식으로 막 네이버블로그처럼 올린겁니다.

애드센스는 그런 것들을 싫어하기 때문에 광고승인을

안해준다고 해서 여러 가지 정독해서 공부를 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공부를 하던 도중에 제가 궁금했던건

원래 애드센스 1차, 2차 승인을 위해서는

애드센스 사이트 연결시에 코드를 티스토리에 집어넣고

승인작업이 필요하다고 하는데 전 그냥 막 우격다짐으로

오래전 집어넣은거라 기억도 안나고 내가 그런적이 있나

생각을해서 한번 제 티스토리 HTML에 쪽에 애드센스

연결 코드가 있나 봤더니 <head>다음에 전혀 없드라구요

아무래도 이전에 제가 티스토리 초기화 할때 사라지게

한건지 그것 때문에 승인이 안된건지 불안하더라구요..



아무튼 저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현재 있는 계정은 오로지 유튜브용으로 사용

왜냐면 유튜브로는 광고승인을 받아서 광고가 돌아가거든요!

두 번째 새로운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어서

처음부터 천천히 다시 시작하는 방법이였습니다.

과거에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막 집어넣었다면은

이제는 좀 더 공부를 하고 정확히 짚어가야지

실패를 해도 원인을 판단할 수 있다는 생각에

구글 아이디를 다시 만들고 애드센스 계정도 다시!!

 

새롭게 애드센스 계정을 만들다보니 역시나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이라는 글과 함께

아래에 코드가 나왔습니다. 전 코드가 나오자마자

첫 문을 연것처럼 기분이 들떴습니다. 이제 제대로

하나하나 잡아가면서 하자면서!

 

근데 생각해보면은 제가 이 과정을 거쳤는지도 기억안나요

사실 유튜브 광고 승인받은것도 어떻게 받았는지

기억이 안나고 네이버 검색해서 막 신청했거든요

저처럼 유튜브로만 승인을 받은 사람은 티스토리 이렇게

코드를 넣고 승인을 받는 과정이 없는게 정상이였나?

 

아무튼 난 이제 계정2개로해서 유튜브와 티스토리

별도로 관리를 할 생각입니다. 원래는 하나로 관리하고

싶어서 통합으로 승인을 받을라했지만 유튜브 나름대로

열심히 티스토리 나름대로 열심히해서!!

 

가능할지는 모르지만 2017년안에 한달

300,000원이라도 벌었음 좋겠습니다.

 

다들 그러시겠지만 저의 계획을 말씀드리자면

돈은 많이 벌고 싶은데 또 다른사람이 주는 재택근무는

하시 싫고 제가 키워가면서 내 노력에 비례할 수 있는

재택알바가 몰까하다가 생각한게 티스토리, 유튜브인거죠!

 

네이버블로그는 4~5년정도 관리하면서 여러 가지

부수수입은 있지만 아무래도 애드센스만한게 있을까?

 

아무튼 코드를 티스토리 HTML쪽 <head>아래쪽에

붙여넣기를 한 후 첫 번째 사진보면은

 

ㅁ코드를 사이트에 붙여넣었거나~보냈습니다.

 

보이시죠? 맨 왼쪽 네모를 클릭하면은 아래쪽에

완성인지 확인인지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그렇게 된다면은 아래와 같은 문구가 뜹니다.







‘사이트를 검토 중입니다’

 

사이트 검토에는 최대 3일이 소요됩니다.

검토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3일 정도 못기다리겠니?내가 티스토리 승인받을라고

6개월을 넘게 티스토리에 글들을 엄청 열심히 했는데

네이버 컨텐츠를 티스토리에 뺏은것같아서

조금 미안하긴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티스토리에

매진할 때가 있었는데 3일 쯤이며 금방이야!!

 

컨텐츠 불충분이라면 하루에 2개씩이라고

텍스트 3,000자 꽉곽 채워서 쓰겠습니다.

근데 확실한건 티스토리를 키우고 여기에

애드센스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는

<3,000자 이상이 전제가 되야한다면>

정말 자기가 좋아하고 관심이 있으면서

자신의 전문지식이 묻어나는 글들이 아니면은

글을 이렇게 길게 늘려서 쓰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요새 시간이 나면은

네이버에는 ‘맛집, 여행지, 이슈, 등’같은 지식이

많이 없어도 내 생각을 담을 수 있는걸 쓴다면

티스토리에는 과연 내가 즐기면서 공부하면서

지식을 담을 수 있는 주제가 뭘까를 생각합니다.

 

아는 주제를 막 담아놓는것도 좋긴하지만

사실 글을 쓰면서 나 스스로도 많이 배우거든요

얼마전에 제가 올려놓은 연말정산 관련 포스팅도

제가 글을 쓰기 위해서는 열심히 공부를 해야하고

그런걸 또 제 의견을 담아서 각색해야되기 때문에요

 

열심히 고민중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IT쪽디

많긴한데 제가 그쪽은 힘들것같구요

가능하다면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영상편집, 엑셀

제가아는 컴퓨터 지식들을 많이 옮겨볼까 생각중입니다.

 

아무튼 VEREDONGCE의 티스토리 많이 관심가져주세요!!

네이버에 이어서 티스토리에 성공 신화를 만들기위해

<네이버를 성공이라 말하긴 지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