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 누가 내 페이스북을 방문한지 알아보자

by 필립온 2016. 6. 4.
반응형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 누가 내 페이스북을 방문한지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남자친구 여자친구와 헤어진 분들에게

 

가장 꿀팁(Honey Tip)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하러 고고씽-!!

 

 

 

이 글을 보면서 심장이 쫄깃쫄깃 하시겠죠?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하는 방법은 1분도 안걸리는 작업이니

 

하나하나 따라해봅시다-!!

 

 

이 방법이 마크주커버그가 만든건지 페이스북을 설계했을 때

 

이렇게 알게한건진 모르지만

 

우리에게 중요한건 내가 방문자를 알 수 있는지 없는지겠죠?

 

자!! 너의 페이스북에 누가 방문했는지 알려줄거야

by veredongce

 

베르동체는 바로 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방법을 천천히 하나하나 써내려가면서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www.facebook.com 으로 접속하셔서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해서 접속을합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1단계 완료-!!

 

 

얼렐레-!! ㅋㅋ 자료를 만들라고 접속을 했는데

 

이렇게 까만 인형 고양이가 딱 떳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고양이에 환장을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화면에서

 

Ctrl + U 단축키를 누릅니다.

 

2단계 완료-!!

 

 

 

위에처럼 Ctrl + U를 누르면은 위와 같이 소스가 활성화됩니다.

 

아무것도 모른 사람에게는 혼란스러울지 모르지만 너무 어려워하지마세요

 

이 소스중 아무데나 클릭후에

 

Ctrl + A(전체선택) → Ctrl + C(복사)

 

위 2단계를 마무리해서 소스를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3단계 완료-!!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거의 반은 다 왔습니다. 너무 어려워하지마시고 다시 고고-!!!

 

 

그 다음에는 페이스북이 아닌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새로운 창을 열으셔야 합니다.

 

https://kr.piliapp.com/facebook/friends-list/ ← 클릭-!!

 

위 링크를 클릭하시면은 어디로 방문하느냐? 바로바로 아래와 같은 곳으로 접속이 됩니다.

 

4단계 완료-!!

 

 

아까 복사한 소스를 단계 3번에 보시면은

 

3.에 붙여넣기 ▼

 

이곳 박스에 붙여넣기 하시면됩니다.

 

제 컴퓨터만 그런건지 다른데도 시간이 조금 걸리는지는 모르지만 어느정도의 로딩사긴이 있더라구요

 

5단계 완료-!!

 

5단계까지 왔음 거의 90% 완료했다고 보시면됩니다.

 

왜냐구요? 이제 기다리면 아래에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이 가능해지거든요?

 

어떻게 아래와 같이 말입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참쉽죠?

 

모자이 처리는 했지만 상단 좌측에 RESULT라는 텍스트와 같이

 

이렇게 접속을 했던 친구들이 있더라구요

 

저도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내심 예상외에 사람이 방문하지 않았나 생각했는데 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주위에 아는 사람들이 다 방문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글이 길긴했지만 이 과정이 1분도 안걸리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어려워하지마시구요

 

이상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방법 :: 누가 내 페이스북을 방문한지 알아보자]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