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

여수 이순신광장 거북선 관람 후기 그리고 재미난 사진들의 추억

by 필립온 2016. 8. 9.
반응형
여수 이순신광장 거북선 관람 후기 그리고 재미난 사진들의 추억
 
안녕하세요 Veredongce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은
 
여수 이순신 광장에 위치한 거북선 이야기입니다.
 

 

여수 이순신광장 거북선을 관람한건 이번이 2번째입니다.

 

예전 여자친구랑 1번 그리고 친구들이랑 1번

 

거북선 내부가 엄청 크고 재미난 볼거리 들이 많은 건 아니지만

 

실제 우리 나라 역사와 깃 들여져있고 캐릭터들이 상세하게 묘사가 되 있어서

 

더욱 정감이 가고 사진찍을 때도 재미있더라구요

 

전라좌수영거북선 관람 안내시간은

 

사진에 있으니깐 참조하세요-!!!

 

 

들어갈 때 입구가 낮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여수 이순신광장은 공원이라고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갈때 마다 보드타는 사람들이 모여서 젊음의 시간을 보내더라구요

 

버스킹 하는 사람들도 있고 여유를 즐길려고 커피 한잔하는 분들고 있구요

 

 

이순신광장 거북선 안에 들어가면은

 

이렇게 일본과 용맹하게 싸웠던 장군가 병사 인형들이 있습니다.

 

진짜 인형들이 너무 상세하게 묘사되서 더욱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수시에서 관리를 매우 잘하나보드라구요

 

보존상태가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렇게 중간에 옷을 입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도 해놨습니다.

 

저도 찍고싶었지만 머리에 민감한 저로서 모자를 쓰기 꺼려했습니다.

 

 

제가 아까 말했었죠?

 

여수 이순신광장 거북선 내에 인형들이

 

굉장히 묘사가 섬세하게 잘 되 있다구요

 

마치 그 시절 위인들 그대로의 모습을 따서 만든 인형같지않나요?

 

딱 봐도!! 누구라 할정도로요 ㅋㅋㅋㅋㅋ

 

 

열심히 일본 배에게 포탄을 날릴려구 준비하는 병사들

 

현재는 관광지로 이렇게 사진을 찍고있지만

 

이때 당시에는 목숨을 걸고 열심히 싸우고 계셨겠죠?

 

이러한 분들이 있기에 저희가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별도로 이렇게 장군님방이 있었습니다.

 

가장 고독하면서도 가장 멋진 장군-!! 이순신 장군님 멋져

 

 

관광객들에게 덥지 말라고

 

이렇게 천장에 에어컨을 설치해놨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가 '아니!! 여수 이순신광장 거북선에 에어컨이?'

 

우리나라의 발전이 원래 이렇게 대단했다!!

 

라면서 ㅋㅋ 중국 친구에게 자랑했습니다.

 

 

이렇게 같이 노를 저으면서 물길을 헤쳐나가는 척(?)

 

과거와 미래의 사람들이 만나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 갑시다-!!

 

 

전라수영 거북선 관람 안내 팻말들인데

 

관람시간이랑 주의사항 등이 적혀져 있습니다.

 

거북선에 관한 이야기도 적혀있구요-!!

 

궁금하신분들은 미리 숙지하셔서 이순신광장 거북선을 찾아가세요-!

 

 

위에는 거북선 밖에 모습입니다.

 

관광객들 중에 외국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시더라구요

 

우리가 마치 스페인을 가서 바이킹을 구경하는 기분일까요?

 

 

이곳이 여수 이순신광장입니다. 이렇게 넓게 터가 있구요

 

여기서 젊은이부터 나이드신 노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제가 사진으로 안찍었지만 우측에는 이순신장군과 거북선의 역사가

 

박혀있는 석상들이 쫙 깔려 있습니다.

 

여수에 오신다면 이순신광장과 거북선을 꼭 들리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