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

담양 죽녹원 입장료 할인기간 참조하고 방문하세요-!!

by 필립온 2016. 8. 10.
반응형

담양 죽녹원 입장료 할인기간 참조하고 방문하세요-!!

 

안녕하세요 Veredongce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은

 

담양 죽녹원 입장료 및 할인기간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할인기간을 알고 싶다면 아래로 고고씽-!!

 

죽녹원 입장료 할인기간 알아보기

▼▼▼▼▼▼▼

 

 

 

담양 죽녹원을 주차장에서 죽녹원으로 걸어갈 때에

 

이런 조형물이 있었습니다. 예전에 박람회때 사용한 상징물로

 

알고 있는데 뭔가 웅장하고 멋있는데

 

환공포증이 있는 분들은 가까이 가셔서 보지마세요

 

대나무가 송송송 뚫려있어서 무서워하실 것 같습니다.

 

 

위가 담양 죽녹원 입구입니다.

 

뭔가 문모양이 소소해보이면서도 웅장한 기분이 드네요-!!

 

계단을 올라서면 앞쪽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담양 죽녹원 입장료는 성인 기준으로 3,000원 입니다.

 

그리고 이이남 아트센터라고 있는데 그곳까지 들린다면 4,000원입니다.

 

 

하지만 2016년 8월 1일~31일까지

 

이이남 미디어 아트센처 개관 기념 홍보기간 무료기간이라서

 

입장료 할인기간입니다.

 

참조하셔서 담양 죽녹원을 방문하세요

 

하지만 8월 말 쯤 조금 선선해졌을 때 오는것을 추천합니다.

 

 

담양 죽녹언 입장료 위에 한번 더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을 첨부합니다.

 

제가 갔을 때는 어르신들이 많이 왔는데

 

담양 죽녹원이 조금 경사진 곳들이 많아서

 

걷는것이 조금 불편한 분들이라면은 다른 휴양지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티켓 인증샷-!!

 

3명이서 갔으니깐 3명 * 3,000원 = 9,000원입니다.

 

ECOPOLIS DAMYANG JUNNOKWON

 

 

이곳이 담양을 들어가면 처음 길모습입니다.

 

저기 뒤에 보이시는것이 담양 죽녹원 전망대랑 카페인데요

 

진짜 너무 더워서 안들릴수가 없는 곳입니다.

 

카페가 조금해서 많은 사람들이 수용하기 어렵지만

 

에어컨이 있어서 들려서 시원하게 바람을 말리기에 좋습니다.

 

 

2층에는 담양사진전이 있다는데

 

제친구들이 들렸고 전 가보지 못해서 사진이 없네요

 

하지만 친구들 말을 빌려서 말하자면은

 

뭐 경치랑 사진전 볼만은 하지만

 

매우 덥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한국스러운 디자인으로 전망대/커피숍을 만들었는데

 

어떠세요? 담양 죽녹원 코스를 시작하기전에

 

한번 들려서 기를 모우는것도 좋을 것 같죠?

 

 

커피숍에 들렸더니 이렇게 담양 죽녹원 소책자가 있었습니다.

 

펼쳐보면은 지도가 나오드라구요

 

담양 죽녹원 입장료 할인기간이라고 해놓고

 

죽녹원의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하네요

 

 

여기가 커피숍 홀 모습입니다.

 

아르바이트 2명이서 홀을 담당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은데 2명이서 가능할까하지만은

 

커피숍이 매우 조금해서 그렇게 많은 양의 커피주문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아까 위에서 보여드렸던 소책자를 펴보면은

 

이렇게 넓은 지도가 나옵니다.

 

잘 보일지 모르지만은 각각 코스마다 색깔과 코스 명칭이 있는데요

 

그 길마다 각자의 의미가 있기 때문에 그 의미를 되새기면서

 

코스를 돌아다니면 더욱 재미난 담양 죽녹원 여행이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곳은 아까 건물 바로 앞쪽에 무대인데요

 

주위에서 제초작업을 하고 계셨습니다.

 

지금 같은 더운여름에 공연을하면은 모든 사람들이

 

다 쓰러지겠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있는 무대의 모습입니다.

 

 

담양 죽녹원 입장료를 내고 들어오시면은

 

이렇게 시원해보이게 잠자는 곳도 준비되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뜨거워-!!

 

대나무가 햇빛에 달궈져서 누우면 등이 뜨거워-!!

 

봄이나 가을에 가야지 조금 시원하다하면서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왼쪽은 명상을 하는 사람 동상같은거였는데요

 

너무 덥지만은 추억을 남기기 위해 뜨거운 동상과

 

사진을 찰칵찍었습니다.

 

 

담양 죽녹원 3,000원이란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왔으면 몸 건강을 위해 죽림욕의 효과를 받아야겠죠?-!!

 

위에 3가지 효과가 있는데 오셔서 몸 건강챙기시길바랍니다.

 

할인기간에 와서 혜택도 받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