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 돈버는 방법/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월 30만원 이상은 벌었습니다

by 필립온 2020.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업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및 어떻게 벌었는지 진행과정을 조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원래 저는 2011년부터 네이버블로그를 운영을 해서 어느정도 키워드 및 글을 어떻게 작성해야지만 노출이 되는지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게 탈잉에서 쿠팡파트너스 강의를 듣게되고 이렇게 하면 돈을 벌 수 있구나라는 생각으로 도전을 하게 됐습니다. 첫달에는 49,000원, 두번째 달에는 265,720원, 세번째 달에는 283,841원을 벌었습니다. 네번째 달에는 제가 평균적 수치로 계산한 결과 2020년 11월 30일까지 400,000원 이상을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 인증한번 들어갈게여!

 

위를 보시면은 제가 3개월동안 운영했던 실적입니다. 사실 전 많으면 많고 적으면 적을 수 있는데 평균 하루 3개, 일이나 휴가 또는 주말에 쓰고싶지 않을때는 쓰지 않고 하지만 주중에는 꼬박 하루 3개 정도에 글을 작성을 한 결과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하루에 3개정도면 빠르게 쓰면은 1시간 정도입니다. 매일 주중에 시간날때마다 1시간씩 투자를해서 3개월만에 고정 수익이 평균 25만원 이상을 벌어들이다는건 꽤나 재미나고 쏠쏠한 수익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글이 누적됨으로써 점점 우상향하는 곡선인만큼 더욱 할만한 가치 투잡이겠죠?

 

 

왜 쿠팡파트너스를 해야하는가?

첫번째, 무자본으로 가능합니다.

예전에 20대 후반에 사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고정수익이 없이 오로지 열정만으로 사업을 했고 돈도 벌어봤고 메르스가 터지고서 망해도 봤습니다. 그리고나서 느낀게 하나가 있습니다. 굳이 왜 우리는 투자금을 드리고 사업이란 이름을 도전을 시작하려하나? 

 

최근에는 사업까지는 아니지만 내가 투자를 하지 않고 무자본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블로그도 한 영역이지만 제가 생각하는 블로그로 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수익'이 쿠팡파트너스인 것 같습니다. 왜냐면 블로그를 최적화 시키면 '체험단, 원고알바, 쿠팡파트너스 병행 등'에 수익을 낼 수 있지만 그 작업은 어느정도 긴 시간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쿠팡파트너스 전용 블로그로 만들어 키워나간다면은 저처럼 빠르면 2개월안에는 마음만 먹으면은 3개월 이상의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내가 하고싶을 때 할 수 있습니다.

전 이게 가장 메리트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전 아침에 일어나서 글 작성, 점심에 시간나면 글 작성, 퇴근 후에 집 도착하자마자 글 작성을 합니다. 그리로 글 1개를 작성하는데 약 15분~20분 정도가 걸립니다. 그렇게 내가 원할 때 글을 작성하고 수익을 발생시키는 구조가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생각하는 디지털노마드에 가장 적합하지 않나 생각을 합니다.

 

전 현재 직장이 있기 때문에 9시 출근~5시 퇴근을 하지만 만약에 제가 일을 하지 않아도 전 확실하게 시간만 주어진다면은 하루 글 20개씩 작성을해서 몇개월 만에 월급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지금 왜 하지 않냐?라고 했을 때 아마도 물리적인 시간이 주어진게 많지 않기에 그리고 월급이 있기에 않하는 것 뿐입니다.

 

세번째, 쿠팡의 성장가능성

쿠팡의 성장가능성은 현재 TOP1입니다. 그래서 쿠팡파트너스 활동이 장려되고 커지면 커졌지 줄어들지 않습니다. 또 쿠팡 직원 중 한명이 지인인데 내부적으로도 이런 제휴마케팅 부분을 좀 더 늘리겠다는 내부 움직임이 있다고하니 그 배에 그냥 올라타고 열심히 노만 저으면 됩니다.

 

네번째, 포괄 실적시스템

만약에 내가 A라는 상품의 링크를 달았습니다. 어떤 사람이 A라는 제품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서 24시간 이내에 B, C, D, E제품을 구매하면은 그게 전부 제 실적이 되는 겁니다. 전 얼마전에 Apple 아이폰 12 Pro가 판매가 되서 1,490,000상품의 3%인 44,700원을 수익으로 벌게 됐습니다. 전 아이폰 12 Pro에 대한 글을 작성한적이 없지만 다른 핸드폰 자급제 폰에 대해서 포스팅을 작성한적이 있는데 그 포스팅을 검색한 사람이 내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를 해서 얻은 실적이겠죠?

 

 

 

그럼 어떻게 글을 써야 수익이 잘 나올까?

대부분 사람들은 1%~3%정도에 전환율이 나온다고하는데 전 평균적으로 8%에 전환율이 나옵니다. 그리고 3개월만에 28만원의 수익 그리고 4개월째에 40만원이 넘는 수익을 내는건 고수분들도 더 많겠지만 일반적으로 봤을 때 남들보다 빠르고 다르게 수익이 발생한 겁니다. 제가 글을 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초입부에 전체적인 글의 흐름을 읽을 수 있게 작성을 합니다. 전 이걸 APPB라고하는데 Agree(공감), Promise(약속), Preview(요약), Benefit(혜택)의 준말인데 만약에 내가 가습기에 대한 글을 작성했을 때 이와같이 도입부에 작성을 합니다.

 

Agree(공감) : 요새 날씨가 점점 추워지다보니 온풍기 때문에 건조하고 눈도 뻑뻑하고 힘든 하루하루죠?

Promise(약속) : 해당 포스팅에서는 ㅇㅇㅇ가습기에 대한 ㅇㅇㅇ 정보를 알려드리는게 좋은 정보를 받아가 실 수 있으실 겁니다.

Preview(요약) : 아래 좀 더 자세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지만 좀 더 굵직한 제품 키워드를 이야기하자면 '가습량, 14L대용량 등'을 알 수 있습니다.

Benefit(혜택) : 현재 30% 할인혜택을 진행중에 있는데 혜택을 받길 원하자면 맨 아래 이미지를 참조바랍니다.

 

이런식으로 처음에 이 포스팅에 대해서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글들을 작성한다면 검색사용자 입장에서 끝까지 읽어내릴 수 있는 단계를 만들어주는 겁니다. 어렵지 않죠? 이게 간단하고 뭐 이런것까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제가 전환율이 높은 이유가 다 도입부에 APPB를 작성했기 때문입니다.

 

2. 일반적인 정보가 아닌 가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전 구매사용자들이 좀 더 특징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글을 작성하는데 예를들어, 아이폰 12Pro에 이번에 새롭게 된 칩이 탑재됐는데 홈페이지에 있는 정보 그대로 이런 칩이라 빠릅니다. 라는 문구가 아닌 '이 칩은 어떤 칩인데 이런이런 원리를 가지고 있고 언제 도입해서 빠르다'로 고객들이 좀 더 이해할 수 있는 부연설명을 해줍니다.

 

3. 최대한 가독성 좋은 글을 작성합니다. 가끔 글을 지저분하게 작성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글은 최대한 깔끔하고 간결하게 작성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지 사람들이 그 포인트를 파악하고 구매까지 이루어지는데 지저분하고 구구절절 작성하는 글이라면 금방 나가고 싶은 마음밖에 들지 않습니다.

 

4. 템플릿을 활용하여 편하고 빠르게 글을 쓰자. 매일 평균3개의 글을 쓰다보면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쓰는 방법이 없을까 생각을 합니다. 전 이걸 블로그 템플릿을 통해서 해결을 합니다. 템플릿을 활용하면 내가 작성하고자하는 제품 정보글을 틀에 맞춰 작성할 수 있어 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5. 네이버 알고리즘을 이해하자. 대부분 초보블로거들이 실수하는 것 중 하나는 열정을 주체 못해서 이것저것 주제를 다변하게 작성을 합니다. 하지만 유튜브와 같이 각 블로그마다 알고리즘이 이 블로그는 어떤 주제를 주로 다루는 블로그인지를 분석하고 그 분야에 지수를 높여줍니다. 그 지수는 결국 노출도와 연관이 있습니다. 즉, 알고리즘을 이해하고 주제를 단일화시켜 지수를 높여야 합니다. 내가 만약에 쿠팡파트너스 카테고리 중 가전/디지털을 작성할거다. 그럼 다전/디지털 관련 글들을 주구장창 작성을 하는 겁니다.

 

6. 검색누락 해결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네이버가 쿠팡링크를 단 포스팅을 네이버에서는 검색을 누락시킵니다. 노출이 안되니까 실적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유는 네이버는 네이버쇼핑이 있는데 마치 자신들의 블로그를 통해서 경쟁업체인 쿠팡에 실적을 몰아주는꼴이 되니 인위적으로 쿠팡링크를 누락시킵니다. 네이버측에는 아니라고하지만 모든 블로거는 알고 있지요....이 정보는 워낙 고급팁이라 제가 판매하는 자료에 있기에 약간의 홍보를 해볼까 합니다.

 

taling.me/My/ClassBoard

 

https://taling.me/My/ClassBoard

 

taling.me

쿠팡파트너스는 단순해보이지만 아이템 선별, 키워드 선정, 메인키워드와 서브키워드를 활용한 제목선정, 왜 카테고리를 단일화해야하는가?, 아이템스카우트 이용방법, 템플릿을 활용하여 글 빠르게 작성하기, 글 검색누락 해결 및 확인하는 방법 등 여러 방법들을 알아야지만 제대로 설계하고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이 궁금하다면은 제가 아래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관심있는 분들이라면은 오셔서 좋은 정보를 받아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엄청난 고수는 아니지만 먼저 수익을 벌어보고 많은 시행착오를 거친 사람으로써 많은걸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위에 쿠팡파트너스 수익 공개를 한 것 처럼 알려드릴 위치에 있는건 확실하겠죠?

 

cafe.naver.com/helpingbloger

 

블로그(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쿠팡... : 네이버 카페

블로그(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로)로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만든 카페! :)

caf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