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으로 돈버는 방법/쿠팡파트너스

쿠팡파트너스 저품질 현상 해결방법은 무엇일까?

by 필립온 2020. 6. 4.
반응형

최근에 재능판매가 많아지면서 부수익을 벌 수 있는 방법들이 굉장히 많아지고 노하우도 많은 사람들에게 공개가 되고 있는 상횡입니다. 그 중 블로그를 활용한 쿠팡파트너스 수익이 굉장히 핫한 부수익 방법으로 떠으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서 수익을 극대화시키고자 네이버블로그 X 쿠팡파트너스를 통하여 포스팅을 올리거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대량의 수익을 벌어들이는 사람이 발생됐습니다.

 

 

하지만 정보성을 강조하는 네이버에서는 정보성이 없는 그저 쿠팡 랜딩페이지에 올라져있는 내용들을 기계적으로 붙여넣는 알맹이 없는 정보들이 판을 쳤고 이를 막기 위해 네이버블로그에 쿠팡링크를 단 블로그 포스팅을 다 누락시키는 저품질 현상을 가져왔습니다.

 

네이버는 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단 글을 누락시키는가?

네이버는 폐쇄형 구조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폐쇄형이란 네이버만의 것만 지킨다! 라는 의미입니다.

티스토리 같은 경우 애드센스란 구글 광고를 달 수 있도록 오픈형으로 됐다면 네이버블로그는 오로지 애드포스트(네이버 자사 광고시스템)을 달도록 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자사 쇼핑몰인 '네이버 쇼핑'이 있는데 이건 마치 다른 회사에서 자신의 블로그를 이용하여 매출을 증대하려는 목적 그리고 거짓된 정보로 판을 치게 만드는 구조로 만들게 된 것입니다.

그렇다고 대놓고 '우리는 쿠팡 싫어! 우리 쇼핑몰을 지키기 위해 쿠팡 링크 다 삭제할거야!'라고 이야기 할 수 없으니 '홍보성이 짙은 글'이라는 명목으로 누락을 시키게 된겁니다.

 

네이버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저품질 현상 해결방법은?

1. 쿠팡링크를 속여라

네이버는 쿠팡링크 주소를 토대로 해당링크 인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링크를 정직하게 사용하지 말고 조금 꼬아서 사용하는걸 추천드립니다.

 

2.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이라는 솔직한 글귀를 작성하라

포스팅 맨 하단에 위에 문구를 작성합니다. 검색사용자들 입장에서도 해당 포스팅이 정보성도 있지만 실제 체험단처럼 구매를 하게 되면 자신에게 일정 수익이 돌아온다라는걸 표기해야합니다.

 

3. '링크 참조, 구매'처럼 인위적인 유도를 하지말자!

애드센스 광고도 그렇듯이 '부정클릭'과 같은걸 안좋아합니다. 검색사용자 스스로가 글을 보면서 접속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건 좋지만 인위적으로 ~하세요!라는 단어 선택은 좋지 않습니다.

 

 

실제 블로그 누락이 해결 됐는가?

위에 사진을 보시면은 '정상'이라는걸 볼 수 있습니다. 해당 결과값은 블로그 유틸에 블로그 검색누락 확인 결과 값입니다. 제가 올렸던 핸드폰 거치대가 있는데 실제 1페이지 3번째에 노출이 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네이버블로그 쿠팡파트너스 저품질 현상이 있었다면 노출이 안되고 비정상 처리가 됐겠죠?

 

이런 부수익 영역은 워낙 경쟁사회다보니 오픈된 공간에서 모든걸 알 수 없구요! 노하우를 알고 싶다면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신다면 제가 노하우를 속 시원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기↑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티스토리 쿠팡파트너스 광고 삽입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를 하는 유저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원래 유입량이 많은 네이버블로그와 쿠팡파트너스를 조합해서 하는것이 정석이였지만 쿠팡파트너스 광고��

veredongc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