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커플앱 비트윈 사용해서 아름다운 사랑하세요!

by 필립온 2018. 7. 2.
반응형

커플앱 비트윈 사용해서 아름다운 사랑하세요!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커플들을 위해서 재미난 커플앱 비트윈을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카카오톡보다 기능적으로는 살짝 모자르다 싶지만은 사랑하는 연인과 대화와 추억들을 공유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어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여러가지 기능들을 세세하게 설명드릴테니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은 잘 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우선 첫 화면에 들어오면은 배경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여행이나 어떤 데이트를 할때 둘만의 사진을 찍어서 커플앱 비트윈 메인화면에 사진을 설정해둔다면은 들어갈때마다 하트가 뿅뿅하겠죠? 위에 사진을 보면 사진 좌측에 그림, 반지, 달력같은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그림은 배경화면을 바꿀 공간, 반지는 기념일을 나타내주고 달력은 연인끼리 일정을 공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홈은 지금 화면이고 앨범은 사진을 공유할 수 있는곳! ㅋㅋ 그리고 앨범 옆에 비트윈 로고가 있죠? 이곳을 누르면은 커플앱 비트윈 연결한 연인과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비트윈이 좋은게 카카오톡은 너무 업무 톡이 많이 와서 어느순간 보기 싫어졌지만 비트윈 만큼은 특별한 여자친구가 나에게 보내줬다는걸 단번에 알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웰컴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렇게 커플앱 비트윈 대화상자에서 남들과 아닌 오로지!! 오로지!! 연인과만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을 쓴다음에는 카카오톡을 잘 이용을 안하다보니깐은 가끔 회사 카톡에서 혼이 나는 경우도 있고 친구들한테 전화도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정도로 제가 카카오톡을 싫어합니다. 어느순간 사적 공간에서 공적 공간으로 변질되면서 '카카오톡 = 업무톡'으로 바뀌어버렸습니다. 어쩌다가 대한민국 카카오톡이 이렇게 변질되었단 말인가요!

 

무뚝뚝 내 남친 사랑둥이로 만드는 커플앱 '비트윈'

 

<다운로드>

http://aywer.me/t5mi26mijd

 

아래에 보면은 좌측하단에 십자가 모양, 이모티콘 그리고 우측에는 여러가지 색깔이 혼합되어 있는 원이 있는데 무엇일까요? 일단 십자가 모양을 누르면은 아래 사진같은 버튼들이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웃는 얼굴은 이모티콘! 그리고 우측에 색이 혼합된 원은 바로 짤을 보낼 수 있는겁니다. 짤을 꾹 누르면은 움직이는 사진을 보낼 수 있다는 놀라움!! 커플앱 비트윈 기능 좋죠?

 

 

위에 이야기 드렸던것과 같이 십자가 모양을 누르면은 '사진, 동영상, 카메라, 움짤, 음성, 러브레터, 스티커 스토어, 선물하기'라 나옵니다.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사진, 카메라, 움짤만 사용하고 동영상, 음성외 나머지는 잘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비트윈의 살짝 단점이 있다면은 사진 동영상 압축률이 안좋아서 보내면은 사진 용량이 줄어들고 이쁘게 나오지 않는다는 점? 그래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서 카카오톡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커플앱 비트윈이 가장 좋은 점이 있다면은 앨범에 추억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날짜별로 그리고 폴더별로 공유를 할 수 있고 사진을 공유하는데도 굉장히 빠르게 가능합니다. 이게 별거 아닌 것 같지만은 서로의 사진을 공유하고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이 굉장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폴더별로 공유도 할 수 있는데 아직까지 그렇게 정리능력이 없어서 그냥 올리는대로 올리고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처음에는 공유를 많이 했는데 요새는 디카로 많이 찍고다녀서 별도 드라이브를 만들어서 같이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핸드폰 사진기도 좋지만 디카만큼 화질이 좋은건 없기 때문에! 추억이 원래 더 선명하고 아름다워야 하지 않겠습니까?

 

 

<다운로드>

http://aywer.me/t5mi26mijd

 

 

 

전 커플앱 비트윈 중에서 가장 좋은 기능이 있다면 아무래도 이 기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 바로바로 기념일을 다 챙겨준다는 점! ㅋㅋ 상대방의 생일부터 오늘 몇일인지 그리고 100일부터 1년까지 안그런 커플도 그러겠지만 이런 작은 기념일 안챙겨줘서 삐지는 커플들도 많기 때문에! ㅋㅋ 이런 커플들에게는 커플앱 비트윈이 생명수가 아닐까요?

 

 

오빠 오늘 몇일이야? ㅋㅋ어? 잠만 화장실좀 하면서 ㅋㅋ 커플앱을 딱 켜서 곧바로 확인 후 대답해주는 센스 하지만 이미 눈치 채겠죠? 미리미리 기념일 같은거는 잘 챙기는 남자와 여자가 되길 바라며!! ㅋㅋ

 

 

전 커플끼리라면은 서로의 약속을 항상 알려주고 공유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약속부터 큰 약속부터 보고를 하라는게 아니라 모든 사람들이 기억력이 좋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과 약속을 공유하면서 나의 약속과 상대방의 약속을 서로 맞춰주고 알려주는게 서로에게 신뢰를 쌓는 방법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커플앱 비트윈은 위오 같이 달력에 자신의 일정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정뿐만 아니라 상대방을 지정해서 일정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만약에 상대방이 약속이 있다고했는데 저장을 까먹었다면은 대신도 해줄 수 있는 기능이 있으니 이보다 좋은 어플이 없겠죠?

 

 

한가지 이게 커플끼리 좋을지 안좋을지는 모르겠지만 서로가 있는 위치가 뜹니다. 막 GPS처럼 상세한 위치를 잡는건 아니구요 서울시/광명시/안양시 이렇게 큰 단위로 상대방의 위치를 알려주고 그 위치에 따라서 옆에 날씨도 나타내주더라구요! 아무튼 더운 여름이지만 사랑을 시작하는 새내기 커플 여러분들 커플앱 비트윈 사용하셔서 서로의 사랑을 지켜나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