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맛집

신림 모아스시 :: 낮술로 기분좋게 친구랑 한잔걸친 횟집

by 필립온 2016. 5. 30.
반응형

신림 모아스시 :: 낮술로 기분좋게 친구랑 한잔걸친 횟집

 

안녕하세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신림 모아스시입니다.

 

취업준비로 인해 힘없는 친구이자 동생을 위해 맛있는거 먹이고자 오게 된 곳입니다.

 

저도 이때 직장을 옮기기 위해 여러 고민이 많았던 터이라 둘다 고민을 안고 오게됐습니다.

 

 

위치는 신림역 5, 6번 출구에서 조금 걸어야하지만 그렇게 멀지도 않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친절한 사장님과 회를 먹고 싶다면 모아스시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희가 가보니 테이블 2곳에 고객이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얼마안되서 만석이 됐구요 제가 보기엔 여기는 단골인 사람이 자주 찾는 횟집이 아닐까 생각을합니다.

 

자 그러면 신림 모아스시 메뉴판 사진을 한번 볼까요?

 

 

다른 곳 가격비교를 못해봐서 모르겠지만 비싸고 안비싸고는 말을 못하겠습니다.

 

신림 모아스시 가격대 확인하셔서 가실 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초밥을 낱개로 팔더라구요 ㅋㅋ특히 저기 초밥중에 추천드리고 싶은건

 

연어 초밥-!! 왜냐면 제가 연어를 미친듯이 좋아하더라구요

 

신림 모아스시는 사장님이 직접 회를 뜨시는걸 보여주시는데 좋습니다 맛도 좋구!!

 

굿굿-!!!

 

 

일본술입니다. 사실 전 일본술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

 

아직은 돈이 없는지는 모르지만 일단 그 돈이면 한국술 맛있는걸 먹겠다는 나의 민족정신-!!

 

 

회가 나오기전에 이렇게 오뎅탕이 나왔는데

 

완전 맛있고 얼큰했습니다. 오뎅탕 하나만으로 소주가 엄청 땡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술 한잔하자며 소주를 시켰습니다.

 

근이 소주 콜?ㅋㅋ 망설임없이 저희는 소주를 집어들었습니다.

 

 

자 드디어 신림 모아스시의 비쥬얼을 감상해보시겠습니다.

 

어떠신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낮이라 더 사진이 잘 찍혔는지는 모르지만

 

죽여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금은 밤 11시 19분 오늘 크로스핏 운동하고 허기진 배를 잡으며 보충제를 먹고있는데

 

미친듯이 흡입하고 싶다..........

 

 

이름은 하나하나 설명드릴 순 없지만 그냥 눈으로 감상하시고

 

궁금하시면 모아스시 가셔서 사장님께 문의드리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으아!! 싱싱해 ㅋㅋ이때 기억으로는 회도 무지 쫄깃쫄깃했습니다.

 

오래되고 맛없는 회들은 흐물흐물하고 씹으면 그 힘없는 맛이 있는데 이건 쫄깃쫄깃-!!

 

 

이것은 내가 제일로 사랑하는 연어-!! 다른 곳에서 연어를 많이 먹어봤지만

 

신림 모아스시는 진심으로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저기 가운데 빨강색들 다들 아시죠?

 

참치입니다. ㅋㅋㅋㅋㅋㅋ기름장에 찍어먹으면 으아-!!!!! 침샘 제대로 폭팔 뿌아!!!!! 뿌뿌-!!!

 

 

자 다들 한밤중에 연어로 눈 한번 폭행 당해보시겠습니까?

 

신림 모아스시 연어 비쥬얼입니다.

 

 

먹고서 더 배고파서 시켜서 먹었습니다.

 

초밥인데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하여튼 미친듯이 맛있었습니다-!!

 

 

이건 말안해도 내가 가장 사랑하는 연어초밥-!!

 

다른것들이 아무리 맛있다하여도 나에게는 연어 초밥이 짱입니다 짱짱-!!

 

 

초밥 냠냠냠-!! 괜히 ㅋㅋㅋㅋㅋ 말없으니 냠냠냠하는데

 

결론은 너무 맛있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아름다운 초밥 사진을 보시오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저녁에 폭식하시오 나는 잘랍니다 ㅋㅋㅋㅋㅋ

 

신림와서 회나 초밥이 먹고싶으면 모아스시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사진처럼 조금한 가게지만 사장님의 서비스와 맛은 진국입니다.

 

02-882-8989

 

장소가 그리 넓지 않아서 미리 전화하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신림 모아스시 :: 낮술로 기분좋게 친구랑 한잔걸친 횟집 포스팅이였습니다.

 

2016/05/29 - [Vere Story/Delicious] - 잠실롯데몰 서래냉면 :: 냉면과 만두가 맛있지만 비싼 냉면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