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맛집

독산 횟집 :: 종합어시장 "가격저렴하고 살아있는 생선을 먹을 수 있는 곳"

by 필립온 2016. 5. 31.
반응형

독산 횟집 :: 종합어시장 "가격저렴하고 살아있는 생선을 먹을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독산횟집  "종합어시장"입니다.

 

사진찍은건 이번년도 2월쯤 겨울에 찍은건데 이렇게 새롭게 시작하는 티스토리에 사진을 올립니다.

 

 

다른 곳에서 봐왔듯이 이곳에 간판도

 

광어/우럭 10,000원 포장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사실 이런곳이 많습니다. 그런데 제가 쓰는 독산횟집 종합어시장은 새로 오픈한곳인지는 모르지만

 

위생적으로나 서비스 그리고 생선의 질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간판을 봐도 오픈한지 얼마안되보이죠?

 

수산마켓 :: 도소매직판매점이라고 합니다.

 

오징어회도 6,000원이고 마치 오이도 같은데 가면은 자리값 내고 회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같죠?

 

네 맞습니다-!! 바로 그런곳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를 들어가볼까요? 독산 횟집 종합어시장은 좌측에는 회를 잡고 고객에게 팔 수 있도록 해놓구요

 

오른쪽에서는 손님들이 앉아서 소주 한잔할 수 있도록 구성되있습니다.

 

 

일단 독산 횟집 종합어시장을 왔다면 연어는 무조건 먹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하기도하지만 다른 회도 회지만

 

연어가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데로 끝내주게 맛있었습니다.

 

색감부터 육질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노량진 소래포구 다 덤비라고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생적으론 노량진 소래포구보다 더 나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소래포구 그 흥은 이길 수 없죠 ㅋㅋㅋ

 

소래포구는 맛도 맛이지만 거기 왔단 자체가 뭔가 사람을 들뜨게 만드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전국최저라가구하네요-!! ㅋㅋㅋ

 

맞나요? 다른곳 가격대를 알 수 없어서 더 저렴한 곳이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용-!!

 

 

이렇게 광어가 30,000원이라고하는데 40,000원 대도 있네요

 

저렴하지 않다 생각할수도있는데 이 정도 크기에 이 가격이면은 가격대비 제대로라고하는데 모르겠습니다 ㅋㅋ

 

독자님들의 판단에 맡기겠습니다.

 

 

맛있는 굴이 이렇게 매달려있었습니다. 하지만 난 굴을 싫어하오 ㅋㅋㅋㅋㅋ

 

에전에 굴먹고 체한적이 있기도하고 비려서 못먹겠습니다.

 

다만 새로 담금 김치랑 먹으면 굿굿-!!!

 

 

이렇게 멍게랑 해삼도 있구요 있을건 다 있습니다.

 

수질관리를 잘하셔서 어류들이 싱싱하게 잘 살아 있었습니다.

 

 

나중에 겨울쯤에나 애들이랑 같이 한번 더 가야겠습니다.

 

 

우럭 매운탕은 15,000원입니다. 여기서 먹진 않았는데

 

별도로 시키면 그 가격인가봐요? 다른곳은 매운탕이 공짜인데 이곳은 회가 나오는 자체가

 

저렴해서 매운탕을 별도로 받나보네요

 

 

오픈은 오후 1시이고 새벽2시에 문을 닫으니 넉넉하게 술을 먹을 수 있어서 좋겠죠?

 

 

이날 회를 흥정하고 있는 우리의 먹신 근이-!!! ㅋㅋ 사장님과 열심히 딜을하는 모습이네요 멋지네 근-!! ㅋㅋㅋ

 

이상

 

독산 횟집 :: 종합어시장 "가격저렴하고 살아있는 생선을 먹을 수 있는 곳"

 

포스팅이였습니다.

 

2016/05/30 - [Vere Story/Fashion] - 나이키 테아 검흰 :: 600일 선물로 지른 멋남멋녀를 위한 선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