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맛집

시흥사거리 조개찜으로 깔끔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by 필립온 2016. 5. 5.
반응형

 시흥사거리 조개찜으로 깔끔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시흥사거리 조개찜 집 입니다.

 

저녁을 먹고 집에 왔는데 룸메가 조개찜을 먹고싶다하여 망설임없이 왔죠

 

술은 안먹겠다했지만 각 1병씩 소주를 먹으며 이야기를 했지요

 

 

메뉴판입니다. 저희가 먹었던 것은 조개찜커플 32,000원 짜리였습니다.

 

조개찜커플 뭔가 푸짐해보이고 맛있어보였는데 실제 비쥬얼은 어떨까요?

 

 

짜잔-!! 조개/문어/호박/계란/새우 등 다양한 해산물들이 들어가있죠?

 

일단 전 문어가 들어가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양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다음부터 시흥사거리 조개찜 땡길때는 이곳으로 고고-!

 

 

저희는 8시쯤 갔는데 벌써부터 달리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간지가 오래되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이날이 월요일이였나.............

 

 

나중에는 우럭이랑 산오징어 23,000원 세트로 먹어보고싶습니다.

 

우럭이랑 산오징어 둘다 소주에 적합한 안주기에 나중에 고고씽-!!

 

근데 어디든 산오징어는 싯가를 따지네요

 

 

테이블은 이런식으로 되있습니다. 뭔가 오이도나 대부도 등 바다 쪽 가게를 가면 있는 상점 분위기랑 비슷하죠?

 

 

한번 더 조개찜 커플 셋트의 비쥬얼을 보세용-!!

 

문어를 짤라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초장에 찍어서 하나 집어먹고 키야~~!!!

 

 

여자친구한테 보낼려고 셀카하나 찍었는데

 

잘몰랐는데 셀카를 찍을 때 입을 저렇게 오무리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흥사거리 조개찜 맛나게 냠냠합시다.

 

 

 

맛있는 조개찜 사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는 너무 배불러서 제가 좋아하는 계란을 못먹었습니다.

 

 

서비스로 나오는 미역국인데 미역국이 어우 국물이 진하고 제대로였습니다.

 

이렇게 튀김도 서비스로 나오고

 

시흥사거리 조개찜은 이제 바로바로 이곳으로

 

이상 시흥사거리 조개찜으로 깔끔한 저녁을 먹었습니다.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