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슈퍼맨 어플 실용적인 셀프영어공부 하자!

by 필립온 2018. 2. 9.
반응형

슈퍼맨 어플 실용적인 셀프영어공부 하자!

항상 영어를 공부한다한다해놓고서 하지못하고

영어 욕심을 버리지 못하고 퇴근 후에 학원이라도

다녀볼까했는데 금액은 너무 비싸고.. 외국인이랑

이야기한들 실력이 향상이 될까란 고민도 많이했습니다.

아무래도 저의 문제는 듣는 귀가 열려있지 않았다고

판단을 하게되어 미드도 보려했지만 미드를 봐도

자막을 없애고 끼우고 그러다보니 공부에 집중이안되는

도중에 슈퍼맨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미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로 실제 현실에서

외국인들이 사용하는 대화를 가지고 공부를 하다보니

더욱 더 실용적이면서 공부하는 재미가 있드라구요

특히 섹션별로 잘 정리도되어있고 버튼 하나로

한글자막, 영어자막 그리고 둘다 아니면 아예 없애기

제가 미드공부할 때처럼 자막을 별도로 귀찮게

조정할 필요가 없고 그런 수고를 덜어주니 공부에

더욱더 집중해서 할 수 있드라구요!!



제가 처음으로 들었던 주제는 바로바로

스티브 잡스가 성공한 이유 7가지!! 그리고

우리가 배울 수 있는 것들을 했는데 이걸 듣게

된 이유는 우선 스티브 잡스를 좋아하기도하지만

제목 하단에 해쉬태그(#)로 #초보 #미국발음이

나와있어서 딱 초보인 나에게 알맞은 영상이구나

하면서 듣게되었는데 아직은 3개 챕터밖에 듣지는

못했지만 아직도 기억에 맴돌고 또 맴돌드라구요

Few people in this world will revolutionize industry.

Steve jobs several 아무튼 이렇게 배웠는데

revolutionize, few people에 대한 영어문구를

정확하게 머리에 박히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어공부를 제대로하기 위해서는 미드를

추천드린다고 하는데 저는 미드 대신 슈퍼맨 어플

사용해서 원어민들이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영상을

통해 공부를 하고 배울 생각입니다. 컨텐츠 자체도

좋은 내용들도 있기 때문에 단순 영어를 배우는게

아니라 삶의 지혜와 같은 것들도 배울 수 있어서!

그리고 지금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ㅋㅋ

원래는 1개월에 110,000원인데 40%할인에다가

또 추가 40%할일을 해서 39,600원에 진행을하네요!

개인적으로 할인을 안해도 4만원 대면은 하겠는데

11만원대면은 살짝 슈퍼맨 어플 사용은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 아무튼 지금 맛뵈기로 이용했지만

좀 더 이용해보고 결제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