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마사지 어플 '하이타이'로 시원한 할인받자!

by 필립온 2018. 2. 12.
반응형

마사지 어플 '하이타이'로 시원한 할인받자!

여러분들 바보같이 마사지를 정가내고서

받으러 가시나요? 이 추운겨울에 연인과

추천할만한 데이트코스가 있다면은 저는 단연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매번가는건 돈도

부담되고 지루하긴 하지만 가끔씩 한번 정도는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저도 이 어플을 지인들에게 소개를 받고

이용을 하게 되었는데요 가장 좋은걸 2가지

이야기를 하자면은 '접근성/가성비' 입니다.

 

 

첫번째, 접근성

우선 저의 위치를 잡아줘서 주위에 가장

가까운 마사지 샵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쉽고 정확하게 내가 어느곳으로 어떻게 가야할지

알려주거든요. 그래서 편리합니다.

 

두번째, 가성비

평균 오프라인가로 가게되면은 60분 타이마사지

약 40,000원 이상을 합니다. 하지만 여기 어플로

가면은 평균 30,000원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어플 '하이타이'그럼 제개 사용방법을

사진과 함께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하이타이 어플은 위와 같습니다. 가운데

보이시죠? 하이타이 어플에 대한 의미를 보자니

Hi(안녕), Tai(마사지) 그래서 마사지 안녕이라는

뜻인 것 같아서 마사지 어플 이름이 꽤 귀엽네요!

 

 

위에 사진을 참조하시면서 쭉 설명하면

마사지 어플 '하이타이 메뉴에는 가장

자신과 가까운 위치해 있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지금 제가 가장 가까운 곳은 '가산 인타이'라는

곳입니다. 제가 동기랑 역으로 가면서

피로할 때 월급날에 한번가자하고 그렇게

이야기를 했던 곳인데 금액 대가 5만원~6만원

해서 가지 못했는데 이렇게 어플에 올라와서

3만원대가 되니 이제는 기분좋게 갈 수 있겠네요!

얼마 안된곳이라 아마 시설도 깔끔할 것 같네요.

 

그리고 가까운곳이 아니라 지역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제가 가산동에 있지만 만약에

광명시 소하동쪽에 예약을 잡고싶다면은

지역을 설정 후 상세 지도를 보고나서 원하는

곳으로 전화해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더 좋은점은 마사지샵을 클릭하면은 하단쪽에

24시할인/무료주차/수면가능/샤워가능

이벤트중/커플할인/WI-FI/인기업체 대한

자세한 상황이 있습니다. 전 특히 다른건몰라도

무료주차는 꼭 있어야하는 정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더 하단에는 전화하기가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서 '하이타이' 어플 보고 전화했다고

꼭 이야기를 해주셔야 이곳 할인 가격을 받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마사지 어플 '하이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