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정보/유튜브

유튜브 수익창출 기준 변경이 되었습니다....

by 필립온 2018. 2. 14.
반응형

유튜브 수익창출 기준 변경이 되었습니다.

각 시작하는 유튜브 유저들에게 안좋은 소식이

있었으니 바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YPP)와 기준이 강화되었죠!

이렇게 강화된 기준은 유령계정 같은것들을 만나

자극적인 영상(어그로 동영상)을 만들어 단기간에

많은 수익을 낼려는 유저들이 발생했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좀 더 안정적인 검증의 시간을 갖고

믿을만한 유튜브 채널을 분별하자라는 시간을

가지고 있자는 취미였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 회사 동기들이랑 셋이서 재미난 영상을

만들어보자해서 '세얼간이'라는 채널을 만들고

동영상을 처음으로 딱 만들었는데 영상을

올리는데 수익창출하는 버튼이 없는거예요..

그래서 채널 - 상태및기능 - 수익창출로 가보니

신청을 하라해서 신청을 했습니다. 그래서

아래 사진처럼 사용가능이라는 버튼이 활성화

되어서 버튼을 클릭을 했습니다. 그러니

'이 기능은 현재 사용자의 국가에서 사용할수

없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라고 뜨더라구요!

 

 

유튜브 수익창출 기준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는데

제가 친절하게 입력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건이 아래와 같이 2가지입니다.

지난 12개월간 채널의 시청 기간이 4,000시간

+

구독자 수가 1,000명을 넘으면 프로그램 참여대상

슬프게도 제가 유튜브 채널이 3개가 있는데

그나마 잘나간다는 유튜브 채널도 구독자가 150명..

다만 시청 기간이 4,000시간이 되긴하는데 구독자가

기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수익창출이 안될 것 같네요..

이참에 저도 어차피 컨텐츠를 명확히할려구

준비중에 있어서 이번에 새롭게 다시 시작을

새로운 마음으로 할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에서 어떤 질문이 있는데

저도 궁금하고 솔깃한 질문이여서 한번 알려드려요

위에서 이야기했던 기준 중에 2가지를 둘다

충족을 해야하는가에 대해서 질문을 했는데

'둘 다 충족을 해야 합니다'라는게 답변입니다.

전 사실 글을 쓰다가보니 궁금한게 하나있는데

이러한 유튜브 수익창출 기준이 만약에 충족되면

자동으로 수익을 위한 광고가 만들어지는건지

궁금하긴하네요! ㅋㅋ뭐 일단은 요령보다는

저 또한 초심으로 돌아가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차곡차곡 유튜브 동영상을 쌓아올려야 할 것 같네요!

유튜브 수익창출 기준 다들 잘 파악을 해서

우리 많은 돈은 아니더라도 용돈값을 벌수있는

유튜브 유저들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한가지 이야기하자면은 만약에 일시적으로

채널 구독자 수가 999명으로 떨어졌다가 다시

1,000명으로 올라간다면은 이건 어떻게 하는가?

그 정도에 소폭 높낮임은 기준에 넣어주는 것

같네요! ㅋㅋ 유튜브 수익창출 기준 확인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