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일 사전예약과 직업소개 및 관련주에 대하여

by 필립온 2022. 3. 9.
반응형

오늘은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광들을 위한 포트팅을 작성하려고 하는데 바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입니다. 어떤 게임인지와 출시일과 사전예약방법 그리고 직업소개 및 관련주에 대한 모든 정보들을 담아봤습니다. 

 

#사전등록방법

사전등록방법은 간단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사전등록하기를 신청하면 됩니다. Google play, App store인지 클릭을 하시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한 후 사전등록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지금 사전등록하면 정식 오픈시 특별한 선물을 준다고 합니다.

https://dnfm.nexon.com/PreReservation?channel=13180202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지금 사전등록 하세요.

dnfm.nexon.com

사전에 등록하면은 SD 크리처 선택상자 중 1개, 칭호 '최초의 모험가' 1개, 100만 골드 1개, 하트비트 메가폰 10개가 주어집니다. 스토어 사전등록시 부활코인 10개를 추가로 드립니다. 전 게임을 할지 안할지 모르지만 우선은 사전예약을 신청했습니다.

 

 

#던전앤파이터세계관

던전앤파이터 모발이에는 총 4가지 스토리에 세계관이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아보겠습니다.

STORY01. 아름다운 전설과 비참한 전쟁이 공존하는 아라드 대륙. 하지만 그 사이에서도 가장 신비로운 곳은 그란플로리스라고 불리는 대삼림일 것이다. 오래전 대마법사 마이어는 대마법진을 이용해 텅 빈 사막을 거대한 숲으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STORY02. 대마법진의 보호 아래 더 점점 많은 사람이 숲으로 모여들었고, 이윽고 국가가 생겨났다. 이 국가는 대마법사 마이어의 이름을 따 벨 마이어 공국이라 선포하였다. 벨 마이어 공국은 각지의 모험가, 상인, 학자들이 자유롭게 드나들며 번성하였다.

STORY03. 하지만 그란플로리스는 대화재라고 불리는 참변을 겪으며 대마법진이 대부분 소실되고 만다. 대마법진은 요정들에 의해 일부 복구하였으나, 그 영향인지 수 많은 이변이 발생한다. 아라드 각지에서 기이한 사건이 벌어지며 몬스터들이 난폭해지고 있다.

STORY04. 젊은 모험가들은 이러한 일들을 원인을 찾고 해결하기 위해 그란플로리스로 모여들고 있으며, 당신의 모험 또한 그란플로리스의 외곽, 작은 마을인 엘본가드에서 시작한다. 

 

#던전앤파이터직업소개

▶귀검사 : 전직은 '귀검사(귀수에 깃든 자신의 힘과 검술을 사용하는 검사), 소울브링어(귀신과 소통함으로써 그 힘을 활용할 수 있게 된 귀검사), 버서커(강력한 힘을 위해 부작용을 감수하며 카잔증후군을 받아들인 귀검사), 웨펀마스터(운명을 거부하고 꿋꿋하게 무기의 수련을 놓지 않는 귀검사), 아수라(파동의 힘을 깨우치기 위해 시력을 포기하고만 귀검사)'로 나뉩니다. 칼을 다루는 직업을 좋아하는 분이라면은 귀검사가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격투가 : 전직은 격투가(단련된 육체를 무기로 싸우는 격투가), 넨마스터(넨의 힘을 활용하기 위한 수련을 한 격투가), 스트라이커(육체를 극한까지 단련한 정통파 격투가)가 있습니다. 타격감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격투가가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육체를 극한으로 단련시킨 정통파 격투가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거너 : 전직은 거너(두 자루의 총을 사용하는 천계인), 레인저(리볼버를 이용한 빠른 사격과 체술이 특기인 거너), 런처(중화기를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기인 거너)가 있습니다. 총을 좋아하는 유저들이라면 거너가 딱 적성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특히, 공격력이 좋아서 딜을 넣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강추!

 

▶거너 : 전직은 마법사(마법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마계인), 엘레멘탈 마스터(4가지 속성의 원소 마법을 고르게 연구한 마법사), 미도학자(연금술로 창조한 퍼밀러와 마도기계를 활용하는 마법사)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마법사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컨트롤만 잘한다면 더욱 딜을 높일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공격범위와 공격거리로 타격을 주기 좋은 캐릭터입니다.

 

▶거너 : 전직은 프리스트(신의 계시를 받아 악을 섬멸하고 아군을 보호하는 신앙인), 크루세이터(신성한 빛의 힘으로 적을 섬멸하고 아군을 지원하는 프리스트)입니다. 

 

콘텐츠로는 시나리오던전, 로터스 레이드, 주점난투&PVP, 고대던전 콘텐츠가 있습니다.

 

 

#던전앤파이터사전예약출시일

사전예약 출시일은 2022년 3월 24일에 정식 출시를 한다고하니 얼마 안남았네요! 저도 사전예약을 완료했습니다!

 

#던전앤파이터관련주

게임 주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은 관련주에 관심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제가 관련주에 작성하기보다는 워낙 잘 분석한 하나의 포스팅이 있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넥슨지티(넥슨그룹의 계열사로 최대주주는 넥슨코리아), 넷게임즈(넷게임즈도 최대주주가 넥슨코리아 입니다), 조이시티(넥슨코리아 지분 7.69%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8910274&memberNo=38473393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중국 출시 관련주 (넥슨지티,넷게임즈,조이맥스)

[BY 세븐핀테크] 화제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8월 12일 중국 출시넥슨이 2005년 국내에 출시하여 중국에...

m.post.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