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펜타스톰 버터플라이어 스킬소개 및 전략방법

by 필립온 2020. 9. 6.
반응형

암살자 중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가 바로 버터플라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버터플라이란 캐릭터 자체가 생존능력이 강하진 않지만 '암살'이란 스킬 자체가 암살자란 캐릭터와 어울릴만큼 놀라운 살상능력을 가지고 있거든요! 속도도 빠르고 특히 '발도술'이라는 스킬과 함께 사용하면 치고빠지면서 적을 농락할 수 있는 얄미운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버터플라이 캐릭터를 상세하게 한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버터플라이가 어떤 스토리가 있는지 대충 이야기해보자면 '용병협의회'에서 양성한 특수용병입니다. 특수용병 중 모든면에서 뛰어난 특출한 용병이라고 합니다. 어릴 적 고아였기 때문에 협회에서 용병으로 키워졌으며 개인적으로도 따분한 일이 아닌 마수를 사냥하거나 해적 두목을 죽이는 스릴있는 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패시브 : 적 영웅 처치 또는 아군 도움 시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Skill1[발도술(쿨타임 6초, MP소모 : 0)] : 200(+65% 물리추가)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사용 즉시 감소를 해체하거나 면역하며, 1초간 이동속도를 50% 빠르게 증가합니다.

 

·Skill2[칼날투척(물리, 버프, 쿨타임 9초, MP소모 : 0)] : 경로상의 적에게 350(125% 물리추가)의 물리피해를 주고 3초간 공격속도가 50% 증가합니다.

 

 

·Skill3[암살(물리, 치료, 쿨타임 13.5초, MP소모 : 0)] : HP가 가장 낮은 적의 뒤로 순간이동하여(영웅 우선) 500(135% 물리추가)의 물리피해를 주고 피해면역을 50% 증가시키며(점차 감소), 적군 영웅에게 마크를 남겨 3초간 이동속도를 30% 느리게 합니다. 마크 종료 시 그 동안 받은 모든 피해를 20% HP로 전환합니다.

펜타스톰 암살자 버터플라이는 생존능력을 제외하고는 최고의 캐릭터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버터플라이가 가장 눈에 띌때가 언제냐면 만약에 아군과 적군이 피 터지게 싸우는데 적군 HP가 30% 정도 남아있다. 그렇다면 전부다 썰어버릴 수 있습니다.

 

위에 패시브를 보시면은 적을 죽이거나 아군들을 도우면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되기 때문에 암살, 칼날투척, 발도술(공격 또는 수비)이 3가지 콤보를 사용해서 적을 하나둘 썰어버리면 하나의 영웅으로 5명을 죽이는 기적까지 나타낼 수 있는 캐릭터가 바로 버터플라이 입니다.

 

 

기본속성을 살펴보면 최대 HP는 3,619이며 물리공격 177입니다. 이동속도는 400이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에 비해서 조금 더 빠르다는걸 볼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탱커가 아닌 이상 암살자 전사가 조금 발 정도는 빨라주는게 게임할때 맛이 나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상 펜타스톰 암살자 버터플라이 캐릭터 여포 기술, 전략, 추천세팅 알아보자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