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게임이야기

펜타스톰 반헬싱 스킬소개 및 전략방법

by 필립온 2020.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푹 빠진 게임이 있으니 바로 펜타스톰이라는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면은 한달만에 질리는데 이 게임은 할수록 점점 빠져드는 게임인만큼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하려고합니다. 처음으로 소개할 캐릭터는 바로 아처 캐릭터 중 한명인 반헬싱(악마사냥꾼)입니다. 각 캐릭터마다 스토리가 있는데 반헬싱 스토리를 한번 알아볼까요?

 

 

"로마 왕국과 마법 의회가 조직한 신 악마사냥꾼 군단에 사명을 이어받게 된다"라고 보니 반헬싱아 악마사냥꾼인걸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펜타스톰 아처 반헬싱 기술 및 속성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시브 : 매 3번째 일반 공격은 특수효과과 부여된 표창으로 바뀌고 사냥모드가 증가한다. 2초간 이동속도가 10%빨라지며 5회까지 중첩된다.

 

·Skill1[사냥의 표창(마법, 광역피해, 쿨타임 9초, MP소모 : 65)] : 붉은 부메랑을 던져 범위 내 적에게 300%(+80% 물리추가)(+80% 마법추가)의 마법피해를 주고, 사냥모드가 1회 증가한다.

 

 

·Skill2[속박의 표창(마법, 제어, 쿨타임 10초, MP소모 : 70)] : 금색 부메랑을 던져 타겟에게 150(+58%물리추가)(+60% 마법추가)의 마법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며, 사냥모드 1회가 증가한다.

 

·Skill3[블렛 스톰(마법, 광역피해, 쿨타임 24초, MP소모 : 100)] : 한번에 6발의 은탄환을 발사하며 적 명중시 200(+100%물리추가)(+100%마법추가)의 마법피해를 준다. 같은 타겟 명중 시 다음 탄환은 40% 피해만 준다.표창 명중시마다 3초간 이동속도 10%(최대 60%), 공격속도 8%(최대 48%) 증가한다.

 

펜타스톰 아처 반헬싱 캐릭터를 공략할때에는 절대 혼자 싸우는게 아니라 탱커 및 전사를 앞장세워 뒤에서 지원 사격을 하는것이 가장 적절합니다. 1:1로 붙을 시에는 속박의 표창을 잘 사용해서 기절을 시키면서 사냥의 표창, 블렛 스톰을 적당거리를 유지하면서 적을 공격하는것이 가장 좋은 전략이 아닐까 생각을합니다.

 

 

추천세팅은 사실 어떤게 좋다라고 할 수없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세팅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반헬싱을 할때 속도를 통해 거리를 유지하면서 싸우는걸 좋아하기 때문에 맨 위에 있는 추천세팅값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공격을 먼저 텐션 업하고싶다면은 2번, 3번 정도를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펜타스톰 아처 반헬싱 기술, 전략, 추천세팅 알아보자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