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

가평 바이킹 요금 :: 롯데월드/에버랜드 바이킹은 저리가라

by 필립온 2016. 5. 15.
반응형

가평 바이킹 요금 :: 롯데월드/에버랜드 바이킹은 저리가라

 

안녕하세요 오늘 올릴 포스팅은 가평 바이킹입니다. 일단 요금은 얼마일까요?

 

제가 정확한 기억은 안나지만 성인 1인당 4,000원이였습니다.

 

 

가평 바이킹을 타기전에 야구장이랑 이렇게 여러 게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몸을 풀겸 야구를 한판치기로 했습니다.

 

가평 야구게임은 클라스도 다르다 다른데는 공 20개 정도 나오는데

 

가평 야구게임은 30개~40개 정도 공이 나옵니다. 치다가 몸이 힘들어서 못치겠더라구요 ㅋㅋㅋㅋ

 

 

열심히 야구를 하고 있는 우리의 대남이 ㅋㅋㅋㅋㅋ

 

잘 좀 치라고-!! 야구를 치다가 다들 지친 상태로 바이킹을 탔는데

 

바이킹이 너무 높아서 긴장한 나머지 체력 소비를 다 한 이 늙은 체력들...

 

 

열심히 야구치고있는 재동재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잘치더라구요 거의 하나도 안치고 쭉쭉 잘치는 이재동씨 굿굿-!!

 

자 이제 야구게임도 끝냈으니 가평 바이킹을 타러 가볼까나요

 

 

가평 바이킹을 타고 안 사실인데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게 올라가는 바이킹이라고 합니다.

 

안전바가 있는데 안전바외에 별도로 몸을 감싸는 줄 까지 있더라구요

 

줄이 왜 있을까 생각했는데 진짜 직각으로 바이킹이 올라가는것보고 이래서 있구나 생각했습니다.

 

가평 바이킹 짱짱짜응-!!

 

 

대남이와 재동이가 못참고 토할라하는 사진입니다.

 

원래 이러지 않고 바이킹을 즐기는 모습이였다가 바이킹이 오래 지속되다보디 다 포기를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얌마-!! 내가 쏜건데 잘 좀 즐기라고

 

 

이 사진에는 좀 여유가 있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여유있게 가평바이킹 별거 아니네 했지만

 

 

이렇게 사진도 찍고 가평 바이킹에 몸을 맡기면서 즐겁게 탔지만 결과는?

 

이렇게 토를 할라고 정신 못차리는 모습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튼 가평 바이킹 진짜 가평가면은 한번 타볼만하네요 처음에 요금도 비쌀줄알았는데

 

4,000원이니 부담없이 타고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가평 바이킹 요금 :: 롯데월드/에버랜드 바이킹은 저리가라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