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

나이키 테아 검흰 착샷 :: 편안하고 잘빠진 커플신발 추천

by 필립온 2016. 6. 12.
반응형

나이키 테아 검흰 착샷 :: 편안하고 잘빠진 커플신발 추천

 

안녕하세요 veredongce입니다. 오늘 올릴 포스팅은 나이키 테아 검흰 착샷입니다.

 

새 신발이 아니라 2틀 신은 신발이지만 뒤늦게나마 포스팅을 합니다.

 

여자친구와 600일 기념으로 지른 나이키 신발

 

처음에는 아이디다스 슬립옵이 이뻐보였는데 다시 살려고보니깐 아닌가 싶어서

 

다른 모델을 찾던 도중에 나이키 테아 검흰을 구매하게됐습니다.

 

직구사이트에서 구매해서 대충 배송시간만 10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홍보해주는건 아니지만 제가 구매한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ttp://www.zicgoomarket.com/

 

 

이상한 것은 분명히 홈페이지에는 나이케 테아 검흰이 준비중이라고 하는데 배송이 왔다는 겁니다.

 

제가 저렴하게 샀나 생각했는데 다른 홈페이지에도 저렴하게 파는 곳이 있더라구요

 

짝퉁이 아닌지 잘 확인하셔서 나이키 테아 검흰을 Get하세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나이키 테아 검흰 착샷 사진을 봐볼까요?

 

 

사진이 안이쁘게 나오긴했는데 일단 전 나이키 테아 검흰을 선택한 이유는

 

앞쪽이 잘 빠지기도 했구요 뒤에 에어가 달려서 편안한 감이 있지 않을까 생각해서 구매하게됐습니다.

 

그리고 일단 나이키 브랜드 신발이 좋기 때문에 믿고보는거죠-!

 

 

 

ㅋㅋㅋㅋㅋ다른 분들은 신발 착샷찍을 때 좀 이쁘게 찍는데 전 너무 현심감있나요?ㅋㅋㅋㅋㅋㅋ

 

일단 안쪽에 찍은 사진입니다. 모양이 위에 말한것처럼 잘 빠졌죠?

 

에어가 달려서 일단은 발바닥에 무리가 가는 것을 방지해주고요 박음질도 매우 잘되있습니다ㅣ.

 

뒤에는 환풍이 잘되가로 구멍이 뚫려 있네요-!

 

 

이 사진은 바깥쪽입니다. 바깥쪽도 안쪽과 마찬가지로 나이키 브랜드 모양이 있고 에어가 달렸습니다.

 

안과 별 다를건없네요. 저기 사이트에서는 자기가 신는 치수보다 반치수 더 높게 잡으라해서

 

원래 255mm를 신느데 260mm 시켰더니 딱 맞는것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이즈는 잘 파악해서 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직구인경우에는요-!!

 

 

나이키 테아 검흰을 받고 좋았던 건 전 앞이 너무 둥글면 싫은데

 

이 신발은 앞쪽이 너무 뾰족하지 않고 잘 빠져서 좋았습니다.

 

우선 여자친구를 빨리줘서 같이 신는걸 올리고 싶네요-!!

 

나중에 같이 찍은 사진을 포스팅 한번 더 올리겠습니다.

 

 

위 사진은 나이키 테아 검흰 뒤쪽 사진입니다.

 

제가 신발을 하두 험하게 신어서 그런지 2틀만에 많이 드러워졌지만은

 

뒤쪽도 NIKE란 브랜드와 함께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해놨습니다.

 

 

찍다보니 불편해서 이렇게 벗어서 다시 뒤를 찍어봤습니다.

 

아직까지는 많이 안신어봐서 뒤쪽이 통풍을 잘하는진 모르지만은 나중에 후기 한번 더 올리겠습니다.

 

뒤를 보면은 나이케 테아 검흰이 폭이 좀 좁은 신발인 걸 알 수 있겠죠?

 

그래서 발 볼이 넓은 사람은 상담을 잘 받아서 신어야 할 것 같습니다.

 

 

에어쪽을 좀 집중해서 찍어 봤습니다.

 

근데 사실 에어가 그렇게 큰 효과가 있는지는 아직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한번 신고다녀보면서 느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 기능성보다는 모양이 이뻐서 산 나이케 테아 검흰 이니깐은 그래도 전 만족스럽고

 

한켤레당 100,000원이 넘지 않는 금액이라 더 만족스럽습니다-!

 

 

전 신발 사이즈를 260mm으로 시켰는데

 

US/UK/EUT/CM로 친절하게 나왔네요-!!

 

 

의미없이 사진 채우기 위해서 나이케 테아 검흰 한번 찍어봤습니다.

 

비록 모자른 착샷이였지만 신발을 볼 줄 알고 깔끔한걸 좋아하는 분이라면 만족스러울만한 신발이라 생각합니다.

 

커플신발로도 굿굿-!!

 

이상 [나이키 테아 검흰 착샷 :: 편안하고 잘빠진 커플신발 추천] 포스팅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