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방법 :: 캐치콜 필요없음

by 필립온 2017.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제가 예전에는 통화를 하다가 다른 사람이

전화가 오면은 어떤 사람에게 전화가 온지를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어쩌다가 핸드폰을

바꾸고 통신사를 바꾸다보니깐 전화하는 도중에

누가 전화가 오면은 몰랐었거든요!

 

 

 

그래서 저는 KT 서비스 캐치콜을 가입을 했는데

이 서비스의 한계가 있다면은 통화중에

전화가 왔다는 문자가 뜨지 그 사람의

전화를 확인 후 받을 수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이렇게 캐치콜을 월 500원에 가입을했지만

결국 제가 원하는 결과물은 가져올 수 없었습니다.

통화중에 다른 통화가 오면은 문자만 날라와서!

제가 원하는건 A에세 전화를 받다가 B에게

전화가 오면은 그걸 확인 후에 A에게 잠깐

누구 전화왔으니깐 끊고 있다가 전화할게!!라는

그런 상황을 원했던거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원하는 걸 너무 쉽게 해결을 할 수 있었습니다.

 

돈도 안들이고 그냥 아이폰에 설정만하면

끝날 것을 난 왜 대체 돈을주고 상품을 결재했을까..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하면은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

 

Chapter 1. 아이폰 설정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시면 전화가 있습니다.

이곳에 들어가면은 전화중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기능들이 있습니다. 그 중 유용한

기능들을 몇개 설명을 해보자면은

 

텍스트로 응답

전화 중 문자로 내상황알릴수있음

 

나의 발신번호 표시

이걸 해제하면은 상대방 전화에

발신자 정보 없음으로 뜹니다.

이걸 서정하면은 스펨전화로 알 수 있기에

꼭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통화 중 대기

이 기능은 바로 제가 지금 원하던 기능!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입니다.

전화중에 다른 사람이 전화가오면은

누가 걸려오는지랑 끊기 그리고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기능이 있습니다.

 

 

 

Chapter 2. 통화중대기 설정

여기서는 오로지 "통화 중 대기"를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걸 설정하면

실제 전화가 왔을 때 어떤 창이 뜨는지

아래 사진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진작에 이렇게 쉬운것을 저는 서비스 가입하고

이런 번거로움작업과 500원 크지는 않지만

비용이 발생한 수고를 가졌지만

저처럼 실수를 하지 마시라고 글을 쓰네요!!

 

그럼 실제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을 하면

화면에 뜨는 장면을 아래 사진으로 보여드리죠!

 

 

 

종류 및 응답

대기 및 응답

 

종료 및 응답은 A전화 도중에 B가 오면은

A전화를 끝난 후에 B전화를 받는 것입니다.

 

대기 및 응답은 A전화 도중에 B가 오면은

우선 B전화를 받아도 A전화는 끊기지 않고

대기를 합니다. 그리고 B가 끝나면은 다시

A전화로 연결이 되는겁니다.

 

아이폰 통화중대기 설정 굉장히 쉽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