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방법 확실히 하자!!

by 필립온 2017. 10. 24.
반응형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방법 확실히 하자!!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예전에 멜론이

좋아서 멜론 음악이용권을하다가 얼마전에

통신사를 변경했습니다.

 

 

 

바로 KT로 그래서 이용사와 관련된 음원서비스를

이용하면은 더 큰 혜택이 있지 않을까 생각에

기존에 사용한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후

지니로 바꿀 계획입니다.

 

 

http://www.melon.com/

 

우선 멜론 사이트에 접속을 한 후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에

우측상단에 보시면은 "내정보"가 있습니다.

내 정보에서 관련 기본사항들을 변경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우측 상단을 다시 보면은

내 이용권/결제정보로 들어갑니다.

전 멜론에 등급제가 있는걸 처음

알았습니다. 그냥 결제 후 노래만들으니

무슨 등급을 알았겠습니다. Gold 등급인데

뭐 딱히 그렇게 메리트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우측 하단에도보니 카카오계정이랑 같이

정보를 연결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드라구요!

 

다음으로 우측 상단 "이용권 해지신청"

누르시면은 됩니다. 제 제품은

스트리밍클럽 음악 무제한 상품이였네요!

벌써 21회차 거의 2년 정도를 사용하고

있었다니!! ㅋㅋ 그런데 여기서부터

굉장히 웃겼습니다. 하면서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방법 어렵고

복잡하게 만들어났다고 생각한게!

 

 

해지를 하는데 있어서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을 하게 합니다.

그래서 보안 개인정보보호 변경도

아닌데 비밀번호를 왜 치고 들어가지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전 그럼 자연스럽게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된줄알았는데

 

 

막 여러 혜택들이 나오는거예요!ㅋㅋ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저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ㅋㅋ나의 등급은

초기화가되며 VIP전용 시사회도 가능하다

하지만!! ㅋㅋ전 저의 라이프 스타일을 알기에

절대 사용하지 않을걸 알기에 콧방귀를 흥!

그리고 대체 해지하는 버튼이 어디있는거야

하면서 아래 스크롤을 쭉쭉 내리니깐은

 

 

"그래도 상품을 해지하시겠어요?"

ㅋㅋ이 문구를 보고 빵 터졌습니다.

아니 내가 해지를 한다는데 ㅋㅋ 혜택을

쭉 보여주고 "그래도!!!" 할꺼냐?!!!!라는

멜론에 귀여운 반란인가요....

미안하다 멜론아 나도 이제 너가 지겨워

한번 지니란거 써보고 안좋으면은 다시

너를 찾을게...이제는 우리가 헤어져야할..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할거다...

 

그래서 버튼을 누르고 완료가 된지 알았죠..

근데..보유현황에 해지신청란에

"이용권해지"버튼이 또 있는거예요...

그래서 나는 얼레?..이용권해지가 됐다는거야

아니면은 안됐다는거야...알림표야 아니면은

해지신청 버튼이야 하다가 한번 눌러봤는데

 

 

해지신청을 하시겠습니까?라는

창이 뜨더라구요!....아....대체 몇번물어봐

비밀번호 입력하고 그래도 할꺼냐물어보고

된줄알았는데 이용권해지 애매하게 해놓고

그리고 눌렀더니 또 해지신청하겠냐물어보고

대체 뭐 이렇게까지 복잡하게

멜론 이용권 해지신청 절차를 둔거야..

 

 

 

예전에 그런말이 있었습니다.

통신사 해지신청부서 연결할라면은

굉장히 오래기다려야하는데 가입부서

연락하면 빠르게 상담사랑 연결이 가능하다고..

 

가입은 엄청쉽게해놓고 해지는 왜케 복잡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