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유튜브 수익에 따른 노란달러 왜 일어나는걸까?

by 필립온 2017. 10. 25.
반응형

유튜브 수익에 따른 노란달러 왜 일어나는걸까?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오늘은 유튜버들이

가장 원하고원하던 수익에 관련한 정보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저도 사실 애드센스가 승인

되고나서 티스토리에 빠져서 유튜브를 방치하고

있었다가 애드센스 포험이란 곳에서 노란달러에 대한

내용을 보게됐습니다. 그래서 응? 이게 뭐지라생각하며

혹시나 내 유튜브 동영상에도 이러한 현상이 있나하고

동영상 재생목록에 가서 봤습니다. 얼마 되지도않고

수익도 그렇게 크진 않기에 너무 소홀하게 관리하다..

 

 

 

언젠간 크게 관리하겠지 관리하겠지라 생각했죠

그리고 최근들어 봤더니 예전에 제가 작성한

샤페코엔시 비행기추락 사고원인에 노란달러가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광고주에게 적합하지 않음"이란

표시가 떴습니다. 그래서 대체 이게 뭔가하며 알아봤죠!

 

 

재생목록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유튜브 수익 상태를 나타내주면서 달러가

표시되어있는데 노란달러는 뭔가 검토해야할

부분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그래서 아래 보면

"대부분의 광고주에게 적합하지 않음" 문구가

있는데 제가 보기엔 광고주가 이 동영상에 대해

광고를 노출하기를 원치 않는다는 의미같습니다.

왜냐하면 내용상 조금 슬픈 내용이기에 난 이곳에

원치 않아라고 하는 의미이죠!

 

그래서 하단에 보면은 검토요청이 있어서

검토요청 부분을 클릭 했습니다.

검토요청을 누르면은 하단에 화면이 나옵니다.

유튜브 수익 창출하기 참 힘드네요!! ㅋㅋ

동영상을 만들고 그 컨텐츠에 대한 부분을

체크하고 파악하는게!!

 

 

노란달러가 되면은 우선 동영상에

광고가 활성화되지를 않습니다.

하단에 좀 더 상세하게 이유가 나왔죠?

광고가 제한 또는 배제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광고주들이 자신들이 광고하고싶은 브랜드와

저의 동영상이 별로 어울리지 않다. 그러니

난 이 동영상 광고를 거부한다! 이런 의미입니다.

 

그래서 꼭 동영상에 수익을 내고 싶으면은

광고주에 입맛에 맞는 컨텐츠를 내야한다는것이죠!

유튜브 수익 꽤 어렵죠? 돈벌기 쉽지않습니다.

 

 

그리고 또 "대부분의 광고주에게 부적합"

클릭을 해봤더니 위와 같은 내용이 있습니다.

아마도 제가 걸린 항목이 있다면은

"논란의 소지가 있는 문제 및 민감한 사건"

이거라고 생각합니다. 아마도 많은 축구선수들이

비행기 추락사고로 사망한 이야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모든 경험은 교훈이 된다고

다음부터는 뭔가 궁금한것도 조금 자극적인

소재보다는 더 재미나고 유익한걸로 올려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영화 크리에이터로

제대로 컨셉을 잡을려고하는데 그때도 영화를

만들면서 여러가지 난관에 봉착하겠지만

한번해보죠! 아직은 가능성이 많은 인생이니까요!

 

다들 유튜브 수익 내면서 노란달러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