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맛집

산본역 샤브샤브 먹으러 채선당 다녀왔습니다!

by 필립온 2017. 12. 14.
반응형

산본역 샤브샤브 먹으러 채선당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오늘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산본역에서 영화를 보면서 유니클로를

볼 사항이 있어서 갔다가 저녁으로

날씨도 춥고해서 채선당을 다녀왔는데

역시 샤브샤브는 너무 맛있습니다.

뭔가 포만감이 들면서도 야채들이랑

곁들여서 먹는거라서 부담스럽지않고!

 

 

그래서 산본역에서 걸어나오는데

채선당이 보여서 앗 오늘은 저기다!

하면서 찾아가게 됐습니다.

원래 산본역에서는 다양한 맛집이

있지만 이날만큼은 샤브샤브가

왜이렇게 많이 땡겼는지 모르겠네요!

 

 

맛있는 고기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고기는 샤브샤브 국물을 우선 우린 후에

나중에 넣어야 한다는 점 아시죠?

국물이 야채랑 같이 맛있게 어울려지면

그때 고기랑 같이 먹으면서 양념소스에

찍어먹으면 음!! ㅋㅋ 산본역 샤브샤브

먹길 잘했다라고 생각할거예요!

 

 

맛있는 야채들이 나왔습니다. 예전에는

야채보다는 고기가 매우 좋았는데

요새는 고기보다는 야채를 좀 더

먹는게 속이나 포만감 적으로

매우 좋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이날도 야채를 많이많이 넣어서먹었습니다!

 

 

그리고 야채랑 고기를 다 먹었으면은

마무리로 만두랑 면을 넣어서 2차로

전투적으로 산본역 샤브샤브를 먹어주면

어우 너무너무 맛있어 굿굿짭!! ㅋㅋ

특히 면발을 호로록하며 먹는게

너무 맛있고 좋았습니다!

 

 

산본역 채선당이 신기한게 이렇게

국물떡볶이가 있었습니다. 원래

떡볶이를 제가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샤브샤브 집에서 이렇게 떡볶이가

있으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다만!!

ㅋㅋ맵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샤브샤브

국물이 조금 매운맛이 느꼈는데

떡볶이까지 매우니 이날 속이

부글부글 끓었다지요?ㅋㅋ

 

 

샤브샤브를 먹고 마무리는 이렇게

당연히 죽을해서 먹는것이죠!! ㅋㅋ

죽이 계란죽이여서 계란맛도 나고

매우 맛있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ㅋㅋ

제가 예전에 단골로가는 샤브샤브집이

있었는데 거기는 계란죽을 진짜 기똥차게했는데

여기는 뭔가 조금 부족한 면이 없진 않네요!!

 

아무튼 산본역 샤브샤브 채선당!! ㅋㅋ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