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명동 남산타워 자물쇠는 명동 다이소에서 구매하자!

by 필립온 2017. 12. 15.
반응형

명동 남산타워 자물쇠는 명동 다이소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오늘은

명동 남산타워를 가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포스팅을해요!

추운겨울이지만 연인과 데이트를 위해

명동 남산타워를 가시는 분들이 많은데

결론부터 이야기히자면은 남산타워

잘물쇠를 위해서는 남산타워에서 절대!

자물쇠를 사시면 안됩니다. 왜?!!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은

명동 남산타워 자물쇠는 명동 다이소보다

약 4배 가격이 높습니다.

명동다이소 자물쇠 : 2,000원

남산타워 자물쇠 : 8,000원

참으로 도둑놈들 이런게 경제적으로

좋게 이야기하자면 '희소성의 가치'겠죠?

 

 

명동역점 다이소가 있구여

명동 다이소가 있습니다. 그래서 2군대

있기 때문에 그걸 확인하시면 됩니다!

제가 갔던 곳은 명동거리 중앙에 있는

우리은행 반대편쪽 '명동 다이소점'입니다.

명동은 진짜 외국인들이 많은데 역시

다이소도 외국인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다시한번 생각을 회상해보니

명동은 진짜 맛있는 먹거리가 많아요!!

특히 랍스타가 진짜 죽여줬는데요!

 

 

바로바로 랍스타입니다. 랍스타가!! ㅋㅋ

진짜 15,000원이라 조금 비싸긴한데요

그래도 한번쯤은 먹고 음 너무 맛있다!

정도이기 때문에 데이트 간다면은

한개 정도는 사서 오순도순 먹어보는걸

추천추천!! 왕추천합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동영상 재생)

 

 

명동 다이소의 빨간불빛!! ㅋㅋ

항상 느끼지만 다이소는 지갑 도둑입니다.

분명히 1,000원짜리 구매하러 갔는데

어느순간 10,000원이 되는 도둑놈!! ㅋㅋ

그래도 가성비 너무 좋은것들이 많기에

지금도 집안 곳곳에 살것들이 많아서

시간내서 다이소를 한번 가야하는데

 

 

크리스마스라고 장식품들도 귀엽게있고!

외국인들은 굉장히 많고! ㅋㅋ

명동 남산타워 자물쇠 구매할라고

오는 분들도 몇몇분이 있더라구요

 

 

 

왜냐면 저희가 두리벙거리니깐은

저희랑 같이 두리벙거리는 분들이 있어

딱! ㅋㅋ 자물쇠사러 명동 다이소 왔구나

동질감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였습니다.

 

 

짜잔!!! 자물쇠 1개 2,000원 2개사서

4,000원에 네임펜 1,000원을해서

총 5,000원에 값싸게 구매를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