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페이스북 동영상 일시정지 반복현상 일어날때!

by 필립온 2017. 12. 15.
반응형

페이스북 동영상 일시정지 반복현상 해결!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페이스북 동영상을 보다가 자꾸 일시정지

되는 현상이 발생되서 왜 이러나 싶었습니다.

보면 2초만에 정지되고 또 재생하면 정지..

무슨일인가 싶어서 네이버에 쳐봤는데

무슨 데이터를 삭제해라 이런저런

이야기들이 많은데 이럴때에는 그냥

RESET(리셋)을 시켜버리는게 최고!!

 

 

 

그럼 RESET(리셋)은 무엇이냐면요!

페이스북을 지웠다가 다시 까는것!

저도 어떤 블로거가 이야기해주신대로

메모리를 삭제하고했는데도 지속적으로

페이스북 동영상 일시정지 현상이

일어나서 이렇게 하니 쉽게 해결됐죠!

 

 

중국경호원이 한국기자를 폭행했다는

동영상을 열심히 볼려고하는데 자꾸

초마다 끓겨버리니 이게뭐야아!!ㅋㅋ

하면서 짜증이 매우 났습니다.

페이스북은 동영상 없으면은 끝인데

그래서 본격적으로 점심시간에 시간내서

문제해결을 위해 힘을 썼씁니다!

 

 

데이터가 아니라 아예 기존에 있던

페이스북 어플을 삭제한 후에 다시

설치를 하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깔끔한 마음으로 기존에 있던

어플을 아예 삭제 한 후에 다시받고

깔끔하게 재로그인을 하면 됩니다.

 

 

매번 페이스북을 열어봤지

이렇게 로그인을 해본건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네요!! ㅋㅋ

그럼 페이스복 동영상 일시정지 현상

이렇게 하면 해결이 됐을까요?ㅋㅋ

당연히 됐으니 포스팅을 작성했겠죠?!

 

 

 

그래서 떨리는 마음으로 제가 관리하는

페이지에 동영상을 찾아서 클릭을!!

두근두근 과연 결과는?!

 

이건 제가 관리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대한민국 놀이터'인데

여기에 동영상을 재생해보니 일시정지가

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재생이 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 일시정지 해결은 바로!

완전삭제 재설치 재로그인이 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