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뉴먼트마하 이명현상에 좋은 비타민 구매했습니다.

by 필립온 2018. 1. 24.
반응형

뉴먼트마하 이명현상에 좋은 비타민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얼마전에 이명현상이

심해져서 퇴근하고서 주위 이비인후과를 갔죠!

가니깐은 신경안정제와 더불어 몇가지 약을

주셔서 먹고서 약을 제조받으러 갔습니다.

그러다가 요새 몸도 허약해지고 금방 피로해져

비타민을 먹을까하고 약사님에게 약사님

'이명현상에 도움이되는 종합비타민을

추천좀 해주실 수 있을까요?하고 물어보니

뉴먼트마하 비타민을 추천해줬습니다.

아침 1알, 저녁 1알로해서 챙겨먹으래서

현재 15일 정도 복용중에 있지만 아직

놀라운 성과는 못본 것 같습니다.

왜냐면 제가 그만큼 힘들게 일을 하기에..

 

뉴먼트마하 뒤에 보면은 개선제라고 써있는데

어떤 개선제라고 써있냐면

'황산화제가 보강된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 개선제'

캡슐로 되어 있구요 판매처 : 중외제약

그리고 제조자 : 한국프라임제약이라고 합니다.

뉴먼트마하에 들어가 있는 성분으로는

산화마그네슘, 베타카로틴, 감마오리자놀

B1, B6, B12, Vit.E라고 하는데 다 몰라요..

 

 

박스를 보면은 여러가지 효과들이있는데

손발저림, 어깨/목결림, 눈떨림, 육체피로

이렇게 4가지 키워드로 박스에 있습니다.

전 특히 어깨/목결림, 육체피로가 굉장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제가 산 제품은

총 60캡슐로 하루 2알, 한달분을 받았습니다.

항산화제가 보강된 뉴먼트마하 라고해서

대체 항산화제가 무엇인지를 찾아봤습니다.

 

항산화제 : 공기 중의 산소에 의한 식품성분의

산화과정에서 생기는 유리기나 괴산화물에

작용하여 산화의 연쇄반응을 방지 등등! ㅋㅋ

즉, 산화작용을 억제하는 물질인 것 같습니다.

산화를 억제하면 피로물질도 없애주고 덜

늙게 만드는것들은 다들 아시죠?

뉴먼트마하 믿고 꾸준히 한달동안 먹을게요!

단, 가장 중요한건 피로를 이기고 건강을

챙기기 위해서는 약도 약이지만 충분한 휴식과

건강한 운동을 꾸준히해야하는거 아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