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펀치킹 친구들과 놀러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

by 필립온 2018. 1. 24.
반응형

펀치킹 놀러갈 때 꼭 필요한 아이템!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얼마전에

유튜브로 재미난 아이템을 촬영할려고

하다가 눈에 솔깃한 아이템을 발견했으니

그것은 바로 펀치기구입니다. 대부분 생각하는

펀치기구가 주먹으로 치는건데 이건 달라요!

바로바로 손가락으로 손가락 딱밤 세기를

측정하는 건데요 단순한 기능이지만은

재미난 아이템이라고 공유를 합니다.

 

기계만 올줄알았는데 재미나게도 그냥

딱밤을 치지말라고 게임을 할 수 있는

카드도 함께옵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주말에

목포여행을 가는데 그날 싸가려구요!

준비해가면은 오랫동안은 몰라도

몇 십분동안은 재미나게 놀 수 있는

아이템이 될 것 같은데 제가 한번

동영상을 찍어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펀치킹 기계입니다.

전원을 OFF할때에는 그냥 불빛이

안들어오지만은 불빛이 들어오면은

펀치기계와 같이 불빛이 들어옵니다.

맨 위쪽에 초록색은 Best score구요!! ㅋㅋ

아래 더 큰 숫자는 내가 쳤을 때 점수입니다.

제 가장 최고 점수는 885점이였습니다.

 

이게 여러번 쳐보니깐은 쎄게쳐야지 점수가

잘나온게 아니라 야무지게 꽉 차게 쳐야지

점수가 높게 나오더라구요! ㅋㅋ 근데 웃긴게

쎄게 쳐야지만 이기는것인가? 뭐 ...

보통 펀치기계는 그렇다 치지만은

아까 위에서 이야기했듯이 미션과 벌칙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쎼야지만 좋은건 NONO

펀치킹 재미난 아이템이지? 힘의논리보다

좀 더 지능적으로 해야하는 게임입니다!

 

 

뒤에는 전원을 켰다가 끄는 버튼인데

위로하면은 소리가 나고 아래로하면은

소리가 안납니다. 소리가 꽤 큽니다....

소리키는 버튼을 키면 펀치를 휘두르는

소리와 함께 '휙휙 펀치킹~!!'이란 소리납니다.

권투할 때 Round를 끝나는 종소리와 함께!

 

 

이것이 제가 말한 카드입니다.

한장한장 하는게 아니라 일단은

파랑색 카드로 미션을 수행을 합니다.

미션카드를 설명드리자면은

-가장 낮은 점수의 플레이어가 승리

-가장 높은 점수의 플레이어가 승리

-800점에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가 승리

-그 외에 특정 점수에 가까운 플레이어 승리

 

그리고 펀치킹 벌칙카드를 이야기하자면

-딱밤맞기

-엉덩이로 이름쓰기

-손목맞기

-몸으로 동물묘사

-인디안밥 당하기

-물구나무 서서 5초 버티기

-윗몸일으키기 10회

-노래 부르기

-막무가내 댄스

-팔굽혀펴기 10회

 

펀치킹 힘도 힘이지만 지능적으로 재미나게

할 수 있는 아이템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