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방법 알려드립니다.

by 필립온 2018. 2. 15.
반응형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방법 알려드립니다.

얼마전에 여자친구가 카카오톡에 재미난 배경들이

있는걸보고서 궁금해서 뭐지?라고 물어봤더니

테마를 변경하는게 있더라구요! ㅋㅋ 막 눈도내리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재미나게 움직이고 있어서

심심한 노랑바탕에 기본테마가 심심해서 나도

변경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니깐은!! ㅋㅋ친절하게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저 또한 포스팅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알릴게요!

굉장히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을 열어열은 후에

설정에서 지정을 하시면되는데 글로 설명드릴테니

아래 사진을 보면서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우선 설정에 들어가면은 '테마'가 있습니다.

테마를 클릭하시면은 적용할 수 있는 여러가지

테마들이 나옵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셔야하는데

다운로드는 받지 않는 테마는 화살표 모양으로

되어있고 다운로드를 한 테마는 '적용하기'라는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저는 깔끔한게 좋아서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숨박꼭지로 바꿨습니다.

테마가 변경되면은 하단에 캐릭터들이 변경됩니다.

숨박꼭질이 뭘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아래 사진을

보시면은 클릭한 곳은 캐릭터들이 얼굴을 들고

클릭안한 곳은 숨박꼭질 하는것처럼 얼굴을 숨깁니다.

 

 

 

 

 

따른 테마들도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테마를 보자면은

전 '어피치'를 추천을 드리는 바입니다.

왜냐면 어치피 캐릭터 아시죠? 분홍색에

이쁘장한 테마라서 분홍분홍을 좋아하는

여성분들에게 어울리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깔끔한걸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블랙/화이트를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그 중에 저는 블랙을 좋아합니다. 이유는

검정색 바탕에 글씨들이 흰색계열이라서

뭔가 더 가시성이 좋기도하구요 깔끔하니

남성들이 좋아할만한 테마가 아닐까합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방법 쉽죠?

그리고 추천할만한 테마도 소개를 드립니다.

다른 블로그들을 보니깐은 꼭 여기 테마가

아니라 별도 테마를 제작해서 넣을수도

있다고하는데 저는 아직 그것까지는 모르겠고

카카오톡에서 제시해주는걸 사용할려구요!

이상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변경방법

포스팅이였습니다. 다들 즐거운 설날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