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김포공항 식당 무엇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by 필립온 2018. 3. 7.
반응형

김포공항 식당 무엇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얼마전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면서 김포공항을 이용했습니다. 이른 아침 비행기편이기 때문에 일찍와서 아침을 먹지 못하다보니 먹을게 뭐가 있는지 확인해보면서 나처럼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니 알려드려야겠다 생각하면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김포공항은 인천공항에 비해서 조금한 공항이기 때문에 먹을만한게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외로 굉장히 많았습니다. 거창하게 설명드릴 건 아니건것같고 간략하게 나열하며 설명드리겠습니다.

 

 

제가 설명드리는 김포공항 식당은 1층 기준입니다. 우선 Angel-in-us Coffee(Coffee shop), CU 편의점, 파리바게뜨, 롯데리아, 풍경마루, 오사카 키친, FLAVOUR6 입니다. 패스트푸드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롯데리아를 추천드리고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FLAVOUR6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일본음식을 원하시면 오사카 키친을 강추강추합니다.

 

 

김포공항 식당 중에서 가장 추천드리고 싶은건 FLAVOUR6입니다. 왜냐면 이 안에 다양한 음식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위에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드리자면은 불고기비빔밥, 김치유투우동, 국물떡볶이, 짜장면 및 탕수육, 짬뽕, 빵, 해물짬뽕라면, 눈꽃치즈돈까스 등 그래서 친구들이랑 가면 여러개 시켜서 서로 나눠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김포공항 식당 이렇게 다양하게 있으니 밥을 못먹고와서 별 문제가 되지 않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