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국내여행

파주 헤이리마을 틴토이뮤지엄 다녀왔습니다!

by 필립온 2018. 1. 21.
반응형

파주 헤이리마을 틴토이뮤지엄!

안녕하세요 VERE입니다. 오늘은 파주 헤이리마을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결과부터 이야기하면

데이트코스로 별로 추천하고싶진 않아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진짜 마을이여서 각각의

테마건물마다 주인이 달라서 입장료를

각자 다르게 받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별거 없는 체험단도 들어가는데 다 돈입니다.

차라리 어느정도 금액을 결제를하면

헤이리마을 내에 어떤 곳이든 체험을 할 수

있게 만들면 좋은데 놀이동산처럼

Big3, Big4와 같이 헤이리마을 중 3곳, 4곳

이렇게 들어갈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 저는 파주 헤이리마을 틴토이뮤지엄

방문을 했습니다. 이거랑 같이해서

한번 쭉 설명을 드려보록 하겠습니다.

이곳이 어떤곳인 말씀드리자면은

재미난 작품들로 포토존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사진들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뭔가 트릭아트같은 사진들이라서 사진이랑

같이 찍으면은 실제로 그 자리에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보면 됩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틴토이뮤지엄은 3층

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쪽에

구매 확인을 한 후에 입장하면됩니다.

들어가 마릴린먼로부터 상어 등 여러

작품들이 있구요 저기 안쪽에 보이시나요?

안쪽에는 이쁜 뒷 배경들로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젊은 친구들도

이미 찍고 있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기쁜 마음에 천천히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유쾌하게 놀림당하는 사진부터해서

스파이더맨이 피자배달을 하는 모습까지

사진들 옆에 보면은 예시들이 있습니다.

제가 한거지만 마치 피자를 진짜 든것처럼

보이시지 않나요? ㅋㅋ 대체 무슨 작품인지

모르지만은 스파이더맨 같은 배달원이

피자를 배달하면 엄청 빨리 되겠죠?

다만 피자가 더 헝크러질 것 같습니다.

파주 헤이리마을 틴토이뮤지엄 어떤가요?

 

 

 

그리고 너무 그리웠던 얼굴인

노무현 대통령님이 막걸리를 따라주시는

그림이 있었습니다. 저도 헬렐레하면서

막거리를 받았습니다. 뭔가 더 바보같은

얼굴을 짓기 위해서 멍했는데 진짜 바보같이

나와서 더 웃기네요! ㅋㅋ 그리고 더 가면은

파도와 함께 널판지가 있는 그림이 있는데

이 사진이 진짜 리얼했습니다.

 

사진으로봐도 포즈만 잘 취하면은 진짜

낭떨어지에 널판지 하나 깐것같지 않습니까?

파주 헤이리마을 틴토이뮤지엄 놀라운것

특별한것이 딱히 있는건 아닌데 소소한

재미가 있긴하네요! ㅋㅋ 그래도 한쪽으론

곳곳에 비싼 요금을 받지 않고 조금

고객들이 폭 넓은 체험단을 누릴 수

있도록 하면 더욱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