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5초만에 후딱!

by 필립온 2018. 3. 14.
반응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5초만에 후딱!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받고싶은 분들이나 사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은 반드시 필요한 서비스가 있으니 그것은 바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가 아니겠나 싶습니다. 저는 다음주쯤에 네이버 스토어팜으로 캔들을 팔게되었는데요 스토어팜에 톡톡이라는 서비스도 있긴하지만 아마도 사람들은 접근성이 강하고 편한걸 사용하다보니 플러스친구를 더 많이 사용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그래서 두 가지 채널을 둘다 가져가보려고 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굉장히 간단합니다. 친구 목록리스트에 가보시면은 맨 위 상단에 돋보기 모양으로해서 검색이라는 창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플러스친구 이름을 치시면 됩니다. 저는 '통캔들'이라는 단어로 검색해보겠습니다. 왜냐하면 제 캔들 브랜드 이름이 통캔들이거든요! 이 글을 읽으면서 반드시 저희 '통캔들' 플러스 친구 추가하는거 잊지마세요.

 

 

이렇게 통캔들이라는걸 치시면은 하단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검색이 됩니다. 그리고 해당 플러스친구를 클릭 하면은 아래와 같은 창이 활성화됩니다. @통캔들 Natural 100% 소이캔들 전문업체 통캔들입니다. 빵야빵야~

 

 

그래서 1:1 채팅, 친구추가, 스토어가 있는데 친구추가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완성입니다. 1:1 채팅은 말 그대로 해당 관리자와 1:1로 채팅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래서 제품문의나 A/S 신청을 이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채팅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구요 판매자나 구매자나 참 편리한 기능서비스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하시고 다양한 정보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자! 통캔들 검색해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