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유용한 정보들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함 가격 및 사용방법 알려드려요!

by 필립온 2018. 4. 28.
반응형

'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함 가격 및 사용방법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어제 저희 회사는 매년 1회 그룹단위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큰 사람 수는 아니지만 대략 약 1,300명 정도의 임직원들이 모여서 비전을 공유하면서 걷기대회를 하고 있습니다. 일명 비전걷기대회라는 행사입니다. 전날에 축구를하고 친구네서 자고 참여한터라 축구용품을 어깨에 매고 갔는데 이걸 매고서 절대 행사를 돌아다닐 수 없다는 판단하에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함이 있다는 소리를 듣고 이곳에 맡겨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기 때문에 이 정도의 크기 짐이 물품이 들어갈 수 있을지와 약 8시 이상 짐을 맡겨야 하는데 금액이 굉장히 비싸면 어떻하지하는 궁금속에 대공원역에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물품보관함을 사용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너무나 간단해서 깜짝놀랐습니다. 완전히 인공지능이였습니다.

 

 

우선 칸크기는 큰칸 그리고 작은칸이 있습니다. 저는 큰칸을 사용했기 때문에 작은칸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 수 없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함 가격 (큰칸) 기준으로는 4,000원입니다. 시간이 정해진것은 아니고 4,000원을 내면은 하루종일 사용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고 4,000원 정도면은 가격 부담없이 짐을 맡길 수 있는 금액이 아닐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한 사용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위에서 제가 인공지능이라고 했던 이유는 지문을 등록해서 물품을 보관하는 방법이거든요 그리고 결제 방법도 현금, 카드 및 교통카드, 휴대폰 결제가 있습니다. 저는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카드를 인식하는 공간이 있는데 지문을 등록한 후 제가 원하는 물품보관함을 누르고 결제를 하면은 사용하고자하는 물품보관함 칸이 열립니다. 찰칵하는 소리와 함께 열리면은 짐을 넣은 후 닫으면되는데 닫는건 제가 닫는게 아니라 자동적으로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잠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무 오랜시간동안 짐을 안넣다가 돈을 먹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한 사용방법(짐 찾기)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첫 화면에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반환?찾음? 우측에 있는 버튼이 있는데 누르면은 지문을 등록하라고 하거든요! 그럼 누른 후에 지문을 넣어서 일치하면 자동적으로 문이 열립니다. 굉장히 쉽죠? 찾는것만큼 이렇게 쉬운 방법은 없드라구요! ㅋㅋ 이상 서울대공원 물품보관함 가격 및 사용방법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