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추천으로 타이베이가든호텔 만족

by 필립온 2020. 2. 4.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인 타이베이가든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텔 어플로 대만 숙소를 찾던 도중에 우리가 가는 동선중에 어디가 좋을까하다가 타이베이역이랑 가까우면서 좌측에는 시먼딩 우측에는 101 타워가 있는 타이베이가든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좋은점과 나쁜점을 구분해서 제가 글을 한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타이베이 유심 고민말고 클룩(KLOOK)에서 구매하고 가자

타이베이 공항 MRT 노선도 및 타이베이역 가는방법

타이베이 101타워 빌딩시간, 가는법, 가격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타이베이 2월 날씨 및 옷차림 실제사진으로 알려드립니다

대만 타오위안공항 환전팁 그리고 얼마나 해야할까?

 

대만 타오위안공항 환전팁 그리고 얼마나 해야할까?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만 여행을 가는 분들을 위한 환전에 관련하여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달전부터 대만 타이베이 티켓을 예약한 상태이기에 코로나바이러스가 한창인 이때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완비..

veredongce.tistory.com

 

직원들의 친절도

Check In을 하기 위해서 로비로 들어갔을 때 전체적으로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매우 아쉬웠던 점이 타이베이 대부분의 호텔들은 냉방장치는 있는데 난방 장치가 없습니다. 그래서 춥다하니 히터를 줬는데요 히터 하나로 모자라서 추가 히터를 달라했지만 무조건 안된다고 짜증식으로 반응을 하는 직원 1명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매니저를 불러줄 수 있냐 물어봐서 매니저와 이야기를 했더니 히터 대신 담요를 드리겠다고 차선책으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 1명 직원 때문에 직원들이 친절하지 않다고 할 수 없기 때문에 전체적인 직원들의 질척도 굿굿입니다!

 

 

타이베이가든호텔 위치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 타이베이가든 호텔 위치가 사실 역에서 가까운편은 아닙니다. Ximen Station 기준으로 도보로 약 10분 정도 걸어야 하지만 깔끔한 시설과 친절도를 평가기준으로 둔다면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대만 날씨가 우리나라처럼 많이 추운날씨가 아니기 때문에 도보로 걸으면서 대만을 느껴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설 소개

경치는 앞에는 현지인들이 살고 있는 집들이 보입니다. 하지만 멀리 보면은 타이베이 101 타워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에는 주위가 굉장히 조용해서 소음없이 편안한 밤을 잘 수 있는 곳입니다. 복도에서 떠드는 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새벽에는 시끄럽게 떠드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소음방해 없이 푹 잘 수 있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입니다.

침대가 굉장히 넓습니다. 넓은걸 넘어서서 침대 시트 청결이 깔끔하고 푹신해서 2명이 있어도 팔을 쭉 뻗고 잘 수 있는 정도입니다. 가끔 숙박업소에 가면은 눅눅하고 쾌쾌한 냄새가 나지만 타이베이가든호텔은 그렇지 않습니다.

정말 다 괜찮은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은 냉방시설은 있지만 난방시설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냉난방 둘다 되는건지 알고 틀었지만 점점 추운바람만 나와서 프론트에 전화를해보니 냉방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히터를 달라했더니 진짜 1m이내로 가야지 따뜻한 히터를 주더라구요!

 

그래서 추운 겨울에는 비추를 하구요 그 외에 날씨에 대만 여행을 갔을 때에는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로 추천을 강력하게 합니다. 추운 겨울에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TV랑 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의자가 있지만 저희는 관광으로 여행을 왔기 때문에 쓸 일이 없었습니다. TV도 당연 중국어를 할 줄 모르기 때문에 틀어놓을 일이 없었습니다. 한국 방송이 있나 몇 채널 틀어봤지만 없으니 그냥 TV를 보고 싶다면은 핸드폰으로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암막커튼 기능은 제대로 입니다. 총 2겹으로 암막커튼이 있는데 2개를 다 닫으면 아침에 햇살이 떠도 어둡게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알람을 맞추지 않고 잔다면 아직도 새벽인가 생각하고 늦게까지 잘 수 있다는 점 유의하세요! 그정도로 어두웠습니다.

 

냉장고는 조금하게 있습니다. 안에는 맥주 및 코라콜라가 있는데 이건 룸서비스라 먹으면은 돈을 내야하니 물 외에는 건들지 않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소용량 냉장고기 때문에 다른 음식을 넣기에는 비좁구요 간단한 맥주나 음료수 같은걸 편의점에서 사오셔서 넣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 특히 2박3일 여행 중에 2박 마지막 여행코스를 야시장으로 정했는데 야시장의 음식을 사서 맥주을 마시면서 잠을 잤습니다.

커피포트, 컵, 녹차, 물, 옷걸이, 비상 손전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금고가 있어서 귀중품이 있다면은 이곳에 넣고 보관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저기 우측 하얀색 종이 위에 친절하게 적혀있으니 보시고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수압도 좋고 따뜻한 물도 굉장히 잘나오구요 샴푸와 바디샤워도 있습니다. 하지만 퀄리티가 좋은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샴푸 및 바디샤워를 가져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요새처럼 위험한 시기에는 최대한 공용사용을 자제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샤워부스와 조금한 욕조가 있습니다. 여행와서 욕조를 사용할 일은 없지만 사용한다해도 너무 조금해서 사용 안 했을 겁니다. 위에도 이야기했듯이 수압이 상당하고 뜨거운물도 빠르게 나오기 때문에 샤워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좋아할만한 타이베이 시먼딩 호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