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즐기는 이야기/해외여행

대만 훠거 맛집 호식다제제 가격 ::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양과 맛(예약 필수)

by 필립온 2020.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대만 훠거 맛집 호식다제제를 소개하려고합니다. 사실 호식다제제를 알게된 계기는 귀여운 곰인형의 육수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핫해서 그런지 한국사람들이 곰인형을 보러 더 많이 찾아오는 것 같습니다.

 

대만 find taxi 택시어플 사용해서 편안한 대만여행을 즐기자!

타이베이 유심 고민말고 클룩(KLOOK)에서 구매하고 가자

타이베이 공항 MRT 노선도 및 타이베이역 가는방법

타이베이 101타워 빌딩시간, 가는법, 가격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대만 시먼딩 호텔 타이베이가든호텔 장점과 치명적인 단점

 

 

 

 

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구글앱에 대만 호식다제제를 입력하면 예약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인원수, 날짜, 시간을 설정하셔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예약을 하고 예약시간에 맞춰서 방문을하면 이름을 확인하고 자리를 안내해줍니다. 

 

자리에 앉아서 주문을 하고나서 소스는 직접 제조를 해야합니다. 사실 소스는 각자 취향에 맞게끔 만들어야하지만 소스에 대해 전혀 모르기 때문에 옆 테이블을 보면서 힐끗 보면서 맞게끔 섞었는데 전혀 모르겠다면은 그냥 다 떼려넣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왜냐면 고기랑 국물 자체가 워낙 맛있기 때문입니다!

 

메뉴판 소개

너무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뭘 시킬까 고민을 하다가 저희는 1,680NT(약 67,000원)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육수는 향기로운 우유, 사천마라 2가지를 시켰습니다. 치즈처럼 담백한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은 향기로운 우유를 정말 좋아하지만 느끼한걸 싫어하면서 매콤한거 좋아하는 분이라면 사천마라 소스에 푹 빠지실거예여!

 

 

저희는 위에 있는 1,680NT를 시켰더니 고기 2개를 서비스로 준다고 하드라구요 원래부터 고기가 많은 세트인데 더 준다해서 시켰는데 정말 너무 많아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결국은 남겼습니다...

의미없이 찍은 휴지와 스토프가 있습니다. 스포터는 불 조절을 잘해야하는데 3단과 4단 사이에 온도차 좀 있어서 4단을 틀어놓으면은 물이 끓어서 넘쳐흐드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에는 당연히 맥주가 있어야겠죠? 타이완 맥주를 시키고 소스를 만들어서 기다리니 육수와 고기 그리고 채소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많은 고기를 2명이서 다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였습니다. 대만 호식다제제 훠거 맛집 진짜 양이 끝내주게 많죠? 그런데 걱정할필요가 없는데 많아 보이지만 또 육수에 데쳐서 먹으면은 양이 그렇게 많지도 않드라구요! 다만 저희는 둘다 소식을 해서 그런지 1접시 정도는 남겼습니다. 만약에 서비스 2접시를 받지 않았다면 아마 다 먹었겠죠?

 

 

사진에 곰인형이 대만 호식다제제를 유명하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진짜 어떻게 만들었을까 궁금하드라구요! 육수를 열러서 곰인형 모양으로 만든건데 이런 디자인을 만들어낸것도 신기하지만 만들어낸것도 신기했습니다. 아마 틀이 있어서 거기에 담아서 얼렸을 것 같긴한데 굉장히 정교하네요!

육수는 우유맛과 마라맛 2개를 했습니다. 2개 소스맛이 확연하게 다르기 때문에 서로 선호하는 사람도 확연하게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둘다 좋아하는 분이라면 진정한 미식가겠죠? 전 느끼한걸 안좋아하는건 아니지만 많이 못먹어서 주로 마라 국물에 고기를 데쳐서 먹었습니다. 하지만 우유에도 데쳐서 먹으면 그 풍부한 담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은 육수 곰인형을 넣습니다. 육수에 이쁘게 담겨있는 곰인형을 찍을라고 했는데 놓는 도중에 코가 날라가버려서 실패를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조심스럽게 곰인형을 담그시길 바라겠습니다. 

대만 호식다제제 고기를 다 먹었다면은 나중에는 면을 줍니다. 육수에 면을 넣어서 익혀서 먹으면 또 다른 꿀맛입니다. 꼭 면 먹을 배를 남겨놓으셔서 관리하면서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영수증을 받았는데 1,680NT인데 비용이 더 나와서 보니 육수는 별도 금액이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120(우유),80(마라)였습니다. 세트에는 육수는 별도란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