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싶은 이야기/제품·서비스 리뷰

모바일배틀그라운드 게임패드 조이스틱으로 이기자!

by 필립온 2020. 3. 23.
반응형

얼마전부터 푹 빠진 게임이 있었으니 바로 모바일배틀그라운드 입니다. 전 배린이라 3핑거가 어렵지만 고인물들은 실제 3핑거를 활용해서 빠른 저격과 슈팅을 하시더라구요! 게임은 원래 장비빨이라고 친구한테 3~4핑거를 쉽게 해줄 수 있는 게임패드가 있다라는 이야기를 듣고 곧바로 쿠팡에서 확인 후 구매를 했습니다.

 

다양한 게임패드들이 많았지만 전 그중에 배그M 조이스틱이란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유는 가장 아날로그적이여서 사용했습니다. 블루투르소 연결된 것들도 있지만 전 직접 터치하고 때리는 맛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 휴대게임케이스 4트리거

COUPANG

www.coupang.com

 

게임패드 특징

1. 네 손가락으로 쉬운 조작

그냥 핸드폰으로만 했을 때에는 양쪽 엄지로만 조작을 할 수 있었다면 게임패드를 장착하면서 검지까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기본이 2핑거에서 4핑거로 업그레이드 되서 양쪽 검지고 저격 및 슈팅을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2. 화면 잠금 필요없는 간편함 : 별도 화면 잠금이 필요없이 장착 후 실행하시면 됩니다.

 

3. 놀라운 사격 정확도

사격이 정확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오른쪽 손가락으로 타점을 조정한 후 좌측 검지 또는 우측 검지로 사격을 동시에 때리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한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4. 초당 연사수 증가, 움직임과 발사 동시에 가능

위와 같은 말입니다. 패드가 없을 때에는 손가락 하나로 움직여야 할 걸 검지로 빠르게 슈팅을 하기 때문에 초당 연사수와 움직임과 동시에 적을 저격해서 총을 쏠 수 있습니다.

 

5. 투명섹션더블

타격을 주는 곳이 투명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뒤에 있는 조작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시야 확보를 더욱 빠르고 정확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6. 전기도금 버튼식(아날로그)

전기도금 버튼식입니다. 버튼을 누르면 전기가 흘러서 화면을 터치하는 아날로그 구조로 블루투스 끊김현상과 같은 현상이 일어날 일이 없습니다. 때문에 더욱 빠른 반응을 주기도하고 끊기지 않는다는 안정감있는 마음 때문에 게임에 더 몰입할 수 있습니다.

 

7. 놀라운 그립감

부드럽고 인체공항적인 훌륭한 그립감으로 기존에 불편하게 잡아 게임을 해야했던 불편함을 버리고 편안하게 게임패드를 잡고 게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냥 핸드폰으로 잡고 있으면 버튼을 누르는 거리가 가까워 어색했던 손 위치를 게임패드 패드를 쥐면서 편안한 거리로 버튼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모바일배틀그라운드 게임패드가 진리죠?

 

8. 애플과 안드로이다 호환가능

애들과 안드로이드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느 핸드폰 기종에도 같이 호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배틀그라운드 게임패트 조이스틱 설정방법

첫번째, 설정버튼에 들어가서 '조작설정'을 클릭합니다.

두번째, 사용자 지정 UI를 클릭합니다.

세번째, 상단에 사격 및 조준 버튼을 위치킵니다. 

좌측과 우측에 사격 및 조준을 어디에 둘지는 자기의 게임운영방식에 따라 달라지는데 전 개인적으로 좌측 상단에 사격버튼을 위치합니다. 그래야 우측으로 방향을 전환하면서 사격을 하기 때문에 좀 더 정확하고 빠른 슈팅이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네번재, 실제 게임패드 인식버튼을 설정한 버튼쪽에 위치시킨 후 게임을 진행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조이스틱 가격대도 비싸지 않고 10,000원의 행복으로 남들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다르게 승리하고 이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배틀그라운드 휴대게임케이스 4트리거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